[스팀워즈]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1일차 경기 종료

in #kr7 years ago

DQmaFwnHUDT7o5qQwTmgerhxmKJBkUYXMX4b5nhvK6RQcVK_1680x8400.png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1조경기
명승부가 펼쳐졌습니다.

제목 없음.png

가장 큰 이변은 전 대회 준우승자이신 @wonnieyoon님께서 조별예선에서 @vimva님에게 리벤지를 당하시고 패배하신 겁니다.

4강은 @viance님과 @vimva님이 진출하셨습니다!

이벤트 매치

팀1 @realgr, @boomdi, @coffeenut
팀2 @hwan100, @vimva, @smallchicken

팀 1이 승리하였습니다.
팀1는 개인당 보상 3sbd
팀2는 개인당 보상 1sbd를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2조 경기는 일요일 개최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관전자들 대상으로 이벤트 매치도 개최할 예정이니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Sort:  

wow. thank you for information. upvote

진행 고생하셨습니다.
이벤트 매치 버스탔네요.ㅎㅎ;

저도 버스..ㅋㅋ 붐디님캐리 ㅋㅋ

고생하셨습니다. :)

중계고생하셨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D

고생하셨어요 ㅎㅎ

흥미진진하군요 ㅎㅎㅎ

그죠?ㅋㅋ꿀잼이었씁니다

어제 수고 많으셨습니다. 빔바님의 플레이가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ㅋㅋ

그죠?ㅋㅋ 쩔었어요 ㅋㅋ

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재미있는듯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런데 사실 실수를 또 엄청 많이 했습니다... 역시 연습과 실전은 다르군요 ㅠ

네 ㅎㅎ 그렇지요.. 스타는 정말 한번 실수하면 복구하기가 힘든 게임이라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다음 경기도 화이팅 입니다~~

대화 주관하느라 고생하십니다! 즐거웠습니다 ㅎㅎ

명승부 감사합니다 ㅋㅋ

또하는군요 저도 좀 할줄알면 참가하고싶지만 안한지 10년도 넘었다보니 ㅎㅎㅎㅎ

이벤트매치로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