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warz] B조 경기 결과 및 진행 상황 안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지난번 있었던 A조 경기에서는 @vimva님과 @viance님이 진출하셨었죠.

오늘 B조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살펴볼까요?

213음.png

@boomdi님과 @danbain님께서 진출하셨습니다.


금일 이벤트 매치 결과입니다
승리팀 : @patriotic / @boomdi
패배팀 : @hwan100 / @realgr


4강 대진입니다

4강 제1 경기 @viance vs @danbain
4강 제2 경기 @boomdi vs @vimva

4강 일정은 정해지는대로 공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Sort:  

휴 진출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ㅋㅋ

이벤트매치란게 일정끝나고 하나보군요. 한번쯤 시간있으면 가봐야겠네요

예 한번오셔서함께해주세요 ㅎ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접속해서 시청도 참여도 못했네요.ㅎㅎ
4강 기대하겠습니다. :)

@boomdi님과 하게됐군요... 저번에 연습게임 때 참교육(?) 받았었는데 열심히 해야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고생많으십니다!

과연 우승자는 누가 될까요 ㅎㅎ

@boomdi님이 강력한 우승후보입니다 ㅎ

Congratulations @realg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