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layop

in #kr7 years ago

왜 다운보팅당하시는지 정녕 모르시나요 지금 하시는 행위가 어뷰징이라는 생각은 안해보셨는지요?

Sort:  

왜 어뷰징인지 설명을 좀 해주세요.

본인이 더 잘아실텐데요 그걸 굳이 설명해드려야하나요? 혹시 단순히 본인이 셀프보팅했다고 다운보팅당한다고 생각하시는건 아니시죠?

스팀잇 한지 좀 되신분들은 딱 보면 다 알죠. 단순히 셀프보팅으로 다운 당했다고 불만을 얘기 하는것 처럼 보이나요. 아니구요 절대 아닙니다. 제가 그걸 의도적으로 숨길려고 했으면 티 안나게 할 수도 있구요. 그런데 저는 완전 티가나죠. 지갑만 봐도 티가 납니다. 저는 다른분 댓글에도 실제 주변사람들과만 한다고 댓글도 남긴적 있습니다. 그런데 죄송하지만 부탁드리면 굳이라도 왜 어뷰징인지 설명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스팀잇 한지 좀 되는 분들은 이런 게시글들이 이만한 보상을 받는다는걸 이해하시 못 하실거에요

그 주변사람이 누구죠? ㅎㅎ 지금 님이하는일을 뭐라고하는진 아시죠?

주변인은 제 가족과 친구입니다. 왜 어뷰징인지 설명 해주세요.

아니 그 가족과 친구분 아이디를 말씀해달라구요 설마 아까 댓글에서 @ triplej는 모르는분이라던데 이분은 왜 가족도 친구도아닌 당신한테 풀보팅을했을까요?ㅎㅎ

triplej는 제 본캐입니다. triplej를 모르는게 아니고 '본인이 더 잘 아실듯 한데요'의 대답이 잘 모르겠다 였습니다. 그럼 왜 어뷰징인지 얘기해주세요.

왜 어뷰징인지 답변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부캐랑본캐로 서로 보팅하면서 특정 보팅풀에만 보팅하는건 명백한 어뷰징입니다. 모르시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12.10
ETH 2405.8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