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브리핑] 오늘 주식장은 푸른 바다가 예상됩니다.

in #kr7 years ago

main.jpg

북이 핵실험을 통한 도발을 본격적으로 감행했으며 이에 대하여 한국, 미국 정부는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뭔가 대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 금주 내내 방산업체 빼고는 파란불이 예상이 되는군요.

언론사에서는 v자형 반등 저점구간이라는 리포팅을 많이 내고 있는데..
제가보기에는 쉽지않을것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북의 핵실험이 완료되었다면, 북미회담이 열릴 것이고, 이는 외국인의 투자심리를 급격히 위축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아직 주식 비중이 높은데 걱정입니다.ㅠㅠ

다음으로 코인장 보겠습니다.
주말간 코인장은 주말 간 상승 중 급격한 조정을 받던 중 김정은의 핵실험덕분에 다시 반등에 성공하였습니다.
김정은의 핵실험과 코인의 시세가 무슨 상관이냐고 물으신다면.. 일반적으로 코인을 안전자산으로 분류하더군요.
물론 기존의 안전자산과는 조금 다른 성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홍기훈의 블록체인과 핀테크] 비트코인은 안전자산인가?을 참조하세요.

9월 중순에도 다시한번 조정이 오지 않을까 다들 예상하던데..
총알을 충분히 구비해놓는것이 좋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합니다.
월요일이라 월요병이 심하실텐데..
모두 건강에 유의하는 하루 되시기바랍니다.

Sort:  

Hi @realgr! @cokiki88 is sending you 0.1 SBD tip and @tipU upvote :)

send tips with @tipU | earn interest in @tipU profi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은이 때문에 역시 파란불이네요 ㅠ
tip!

핵 위협이 참 무서워요 이게 코리안리스크겠죠 잘읽고갑니다

맞아요 핵위협이..ㅋㅋ

공감합니다. ^^;; 하지만 불안한 주변정세는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동시호가부터 죽어나는군요 살려주십시오

망했으요ㅠㅠ

부끄럽네요 ㅋㅋ 나름 선방중입니다.

좋은 정보 잘읽고갑니다!!

감사드려요^^

저도 오늘 hts 켜는데 깜짝놀랬어요 ㅠㅠ

아직 까지는 무사하네요 ㅎㅎ

북한의 도발로 그동안 대북방산주와 경협주가 교대로 널을 많이 뛰어서 그런지 기대하던 만큼의 폭락장은 아닌듯 하네요.

지금 방산주 상투잡고 마음이 쫄깃한 분들이 많으실듯 합니다. ㅋㅋㅋ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

생각보다잘버텨주네요 ㅋㅋ

라거님이 김정은좀 말려줘요~~~

ㅋㅋㅋ 정은이형..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