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wars] 참가자 확정 및 경기일정 공고

in #kr7 years ago (edited)

DQmaFwnHUDT7o5qQwTmgerhxmKJBkUYXMX4b5nhvK6RQcVK_1680x8400.png

안녕하세요?@realgr입니다.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는 이번 주말 실시하고자합니다.

시간 조정 및 상황 전파를 위하여 단톡방을하나만들었습니다.
입장바랍니다.

최종 상금은 150sbd(후원) +약 100sbd(보팅)입니다.

이 글 보상부터는 2회 대회를 위한 상금으로 쓰겠습니다.

개인전(14명)
@innovit, @wans, @danbain, @smallchicken, @kindjiyun, @girina79, @iieeiieeii, @gomyh16, @torypapa, @patriotic, @vimva, @kkw, @wonnieyoon, @ngman100

개인전채팅방 입장

팀전(정원 8명)
@realgr, @smallchicken, @patriotic, @girina79, @roychoi, @isaaclab, @kindjiyun, @wonnieyoon

팀전 채팅방 입장

Sort:  

헉 다음에 꼭 참가신청 해야겠어요

개인전은 참가 가능합니다. 신청하세요!

신청합니다 ㅋㅋ
토요일이면 가능합니다!! 저도 해외라 ㅎㅎㅎ

채팅방 참여했습니다~

감사함니다^^

시작이군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대회 참가해보시길바랄게요 ㅎㅎ

참여했습니다!! 고생많으십니다!!

대회때뵙겠습니다^^

스타를 잘 못하는 편이라서... 관전만 해보겠습니다.

상금이 약 250스달이라니... 스타 잘하시는 분들이 부러워지네요...ㅠㅠ

저도 못하는데 팀전출전합니다 ㅎ

후원이 빵빵하네요.
스타실력좀 키워 놓을 걸 그랬습니다.

후원 정말 역대급입니다 ㅎㅎ

와우 정말 재미있는 게임이 될 듯 합니다. ㅋㅋ 실시간 영상으로
보고 싶지만 힘들겠죠?? ㅋㅋ 경기경과가 사뭇 궁금해 지네요..
모든 분들이 스타를 즐기면서 좋은 경기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실시간영상 및 리플레이가 제공될예정임니다 ㅎㅎ

오~~ 좋습니다 ㅋㅋ 이번에 잘 치러져서 정기적인 행사로 발전했음
좋겠습니다. 이거 스타 연습좀 해 놔야 할 듯 하네요 ㅋㅋ

저도 스타 연습 돌입합니다. ^^

우와 정말 재미있을것 같아요~~ 이럴줄 알았음 스타를 배워놓을것을... ^^

ㅎㅎ 2차대회를노려보게요!

우옹~~~ 재밌게 하세용!!!ㅎㅎ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realgr
후원금이 장난아니네요!! 참가하시는 선수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D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