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의 향기. 스팀은 무너지지 않는다.

in #kr7 years ago

셀트리온과 많은 닮은 점이 있네요. 저는 특히 같이 희노애락하였다는 그 점이 와닿았어요. 우리도 많이 그러고 있잖아요 ㅎㅎㅎ

Sort:  

네. 경험칙에 의한 감성글이에요 ㅎ
이런 장에서 스팀 1천원 투자자와, 스팀 4천~1만원 투자자들 사이에도
심리 차이가 클거 같네요.
제목처럼 확실히 스팀은 다른 코인 대비 상대적으로 안 빠지는거 같긴 한데,
스달 때메 이 글 보상도 팍팍 줄어들고 있네요 이긍 ㅎㅎ
교환비율 역전으로 스파 업도 더 힘들어지네요 ㅎㅎ.
사실 스달은 좀 과했던 느낌이라 아직도 바닥은 아닌 느낌이긴 한데,
비트랑 연동되는 부분도 크니까 잘 모르겠군요.
르바님 생각해서라도 스달은 다시 펌핑하길 기도합니다.
(볼륨 작으니 얼마든지 가능하자나요 사실. 바낸 상장되서 예전만큼은 어렵겠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