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KR] 공적(公敵)View the full contextrbaggo (69)in #kr • 7 years ago 그러게요.. 왜 하필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주셨담...ㅠㅠ
제가 보다 분명하게 하차 위치를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