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환멸감을 느낍니다. 스팀잇 어뷰징 논란에 대하여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얼마나 모자란 사람인지 잘 알게 되었습니다.
단톡방에서 있었던 특정인을 거론하는 것을 저렇게 비난하고서 똑같은 행동을 다른 분께 했습니다.

제가 잘못한 부분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모든 분들께 사과드리는 바입니다.

단톡방 분위기를 또 침체시키고 싶지 않아서
단톡방에 올리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Sort:  

요즘 스팀잇에서 보상 잘 받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상대 진영을 저격하면 리스팀 받고 많은 보팅을 받습니다. 의견 개진이 아니라 보팅을 받기 위해 저격하는 모양새 같습니다.

정말 글 보기 싫은데 리스팀은 또 겁나 해댑니다. 팔로우를 다 끊어버리고 싶을 정도입니다. 아님 그냥 떠나거나.

지금 하는 말들 보면 말만 번지르 하지 암호화폐는 다단계가 맞나 봅니다. 생일이신데 신경쓰지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스팀잇 이게 뭐라고.
생일 축하드려요. tip!

컨텐츠 제작자보다 논란 글이 수익을 더 받아감은 참 아이러니한 일입니다.

커뮤니티가 양분화 되면
논쟁에 참여하는 사람, 인기 작가가 아닌
여행, 일상, 미술 등의 중간에 낀 뉴비 유저들이
더욱 힘들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큰 의미의 담함보팅이 이뤄지겠죠..

좋은 시간 보내고 오겠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생일 축하드려요...
그리고 그래도 희망은 있는 거겠죠...

그럼요 희망은 언제나 있죠 ㅎㅎㅎㅎ

카톡에 잠시 있다가 안합니다. 전체 kr이 볼수 없는 카톡 방은 그닥 그 목적이 무엇이든 담합의 의미가 없다고 보기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톡방이 있는지조차 모르는 사람도 많을텐데요....

차라리 제 이웃께서 보지 못하여
상처 입지 않으셨길 소망합니다.

정말 포스팅하기 싫은 요즘입니다. 스팀잇에 그런 포스팅이 주류라니 컨텐츠가 없네요 ㅋㅋㅋ 싸우는 포스딩에 보팅 몰리는건 더 보기 싫구요....

상처입지 않으셨길 바랍니다. 생일 축하드리구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말씀대로 싸우는 논란 포스팅이 30~80 달러 찍히는데,
우리 kr-art 작가님들 그림들이 3달라도 못 받는 것을 보면
참 아이러니합니다.

양쪽에서 싸우는 동안 중간에 낀 뉴비들이 지쳐 떠나가는 것을 모르는지...

르바고님 생일 축하드려요
생일이신데 즐겁게 지내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서로 욕하는것 보다는 서로 간의 대화
또는 합의가 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무거운 분위기에 같이 기운빠지네요..

감사합니다 로미님
그래도 자고 일어나면 좀 나아지려나요.

자기만 옳다는 소통의 단절이
어뷰징보다 더 큰 가치 하락을 만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중간에 낀 유저들이 더 힘들죠...
밤이 깊어 내일 놀러가겠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요새 분위기가 좋지 않은데..예전에도 그렇고 많은일들이 있었네요..

그리고 저번부터 느꼈는데 스티밋 단톡방이 존재하는가 보네요. 뉘앙스봐선 몰랐던게 다행으로 느껴지네요. 르바님 마음푸시고 ㅜㅜ 생일이시니 즐겁게 보내세요!

뭐 사람 사는 곳이니 그런 갈등이 없을 수는 없겠죠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는가입니다.
생일 축하 감사드립니다.

너무 상심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생일축하드립니다.좋은날엔 좋은것만 생각하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피드 글보면 피로도가 엄청나네요.. 그냥 왠지모르게 힘이 쭉 빠집니다. 소모적이지 않고 건설적인 논의는 언제쯤이나 가능할런지.. 르바형, 생일축하드리고 오늘만은 머리아픈 스팀잇은 잊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스텔라 형... 힘내자
하락장에 이데올로기 싸움을 하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희망을 놓치 말아야지...
가즈아로 말하고 싶네ㅋㅋㅋㅋ
고마워!!

생일 축하드립니다. 스티밋은 하루 잊고 좋은 하루 보내셔요 ^^

하루 잊어야 하는데
감사 인사 드리느라 다시 들어왔네요 ㅎㅎㅎㅎ
올라 만나기 전에 잠시..ㅎㅎ

르바님 마음푸시고 조금 쉬고 돌아오세요
스팀가격이 떨어졌을때 다들 으쌰으쌰 해서 내부적으로 더 힘내야 나중에 스팀잇이더 클 원동력이 될텐데 안타깝네요

오늘 다행히 날씨가 정말 좋네요 ㅎㅎㅎ
그러게요 ㅎ
좋은 합의가 일어나보길 바랍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4057.95
ETH 3104.17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