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의 유저들은 보팅파워를 잘 관리하고 있을까? - 부제 : 보팅파워를 잘 관리하자! (통계포함)

in #kr7 years ago

어머낫!!! 저기저기 제가 2위인거죠???
이웃님들께 그냥 무조건 풀봇으로 드리다보니 저리 되었나봐요 ㅠㅠ
근데 매일매일 들어와서 보팅하고 다니니 보팅게이지가 회복이 안돼요;;;
저 몇일 쉬어야하는건가요 @.@ ㅋㅋ

Sort:  

관리하심이 더욱 많이 나눌수 있습니당ㅎㅎ 맘이 따듯하시네요 가끔은 쉬어주심이 더좋습니당

저 강제휴가 얻은건가요? ㅋㅋㅋ
알겠습니다! 보팅파워 다시 채워 또 신나게 보팅하고 다니는걸로^^;;;
(이러고 나서 또 잼난글읽으면 누르게 될지도...;;;)
암튼! 노력해보겠습니다 ㅋ

ㅋㅋㅋ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적당히 하세요 tipu도 적절히 써가면서 하는게 어떨까요? ㅎㅎ

nhj님 제가 안그래도 궁금했어요.
바쁘실텐데 질문 하나만 드릴께요.

몇일전에 제 글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팁을 드리고 싶어서 tip! 이라고 썼는데 안간거 같아요 ㅠㅠ 뭐가 문제였을까요?

https://steemkr.com/kr/@rayheyna/6kq7tc

요 글인데 댓글에 열심히 팁이라고 적다가 팁이 안가는거 같아서 관뒀어요 ㅠㅠ

잔고가 있으신가요? 잔고가 있으시면 tipu한테 정기적으로 잔고 안내 전송이 오는데 안오시는거 같네요? ㅎㅎ

어머낫! 팁은 스팀달러에서 빠져나가는게 아니었나요? 어흑 ㅠㅠ 이따 애들 재우고 검색해보며 공부 좀 해봐야겠네요 ㅠ

tipu 계정에 스팀달러를 전송한 뒤에 tip!이라고 쓰시면 그 잔고로 전송이 되는거에요 ㅋㅋㅋㅋ

아하~알겠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