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래이헤이나님
부끄럽네요 >_<

혹시 사시는 지역이 서울 무슨구 이세요? :D

전 지금 수원에 살고 있어요^^
결혼전 직장생활은 삼성동에서 했었어요^^

수원이시군요
지금 육아맘 밋업을 함께 하려고 생각중인
@lovehm1223 님과 @chocomint 님도 수원살고 계세요~
수원에 사시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_^

저도 이전 회사는 역삼역에 있었는데
강남대로 어느곳을 스쳤을지고 모르겠네요

그래서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고 하나봐요 ㅎㅎㅎㅎ

우왓! 수원 사시는분들이 꽤 되시네요^^
밋업까지 주최하실 생각을 하시다니~
워킹맘님 정말 열정적이세요!

육아에 좀 더 열정적이어야 하는거 아닌가 고민이 들때가 많습니다. ㅠㅡㅠ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만나서 ㅋㅋㅋㅋ

오오 저 한국살때 수원살고 삼성동으로 출퇴근 했었는데.. 반갑습니다 ㅎㅎ

댓글이 이어준 인연이군요 ㅋㅋ

우왓! 반가워요 @asbear님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598.13
ETH 2704.7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