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덴마크 교환학생 이야기] Chapter 10. '인생사진' 찍기 - 인물편

in #kr7 years ago

우와~~~ 사진이 하나같이 다 멋지네요!!!
행복한 얼굴의 사진 정말 행복해보이시고,
피사의 사탑도 각도 완전 잘 맞춰 찍으셨고 ㅋㅋㅋ
대부분은 손으로 미는 사진인데 발로 차는거 신선하네요 ㅋㅋㅋ

사진 구경 잘하고 갑니다^^

Sort:  

@rayhyena 님 감사합니다ㅎㅎ 피사의 사탑같은 경우에는 찍기 전에 인스타에서 포즈를 골라서 찍었어요ㅎㅎ 근데 저거 발로 차는거... 진짜 힘들어요ㅠㅠ 조금 높은 곳에 있는 동그란 구형 발판에 한발로 균형을 서서 찍어야 되서 균형잡기가 엄청 힘들고, 사진 찍는 사람이 잘 찍어줘야되요ㅎㅎ 나중에 찍으실 일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612.92
ETH 2607.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