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빵굽는 수의사 @kokyu님의 다쿠아즈 후기!!!!

in #kr6 years ago

얼마전 빵굽는 수의사인 @kokyu님의 이벤트 포스팅을 보고 너무너무너무 맛있어보여서 신청을 했는데 덜컥 당첨이 되었더랍니다!!^^

그리고 그 다쿠아즈가 좀 전에 도착했어요!!!

1516067745822.jpg
평소 이런 디저트류 넘넘 좋아하는 저이기에 택배 아저씨에게 박스를 건네 받자마자 열어보았죠.
귀여운 포장지에 쌓인 다쿠아즈가 딱!!!
아이스팩까지 넣어서 꼼꼼히 포장해서 보내주셨더라구요!!!

4가지 맛의 다쿠아즈가 하나씩 들어있는데,
빵순이 해이랑 저는... 신랑과 래이를 기다리지 못하고 먼저 먹기로 합니다 ㅋㅋㅋㅋㅋ

1516067715094.jpg
해이를 위해 딸기다쿠아즈를, 저를 위해 티라미수 다쿠아즈를 하나씩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인절미맛은 떡 좋아하는 신랑에게, 바닐라 맛은 래이를 위해 남겨두기로! ㅎㅎ)

해이에게 건네주기 전 딸기 다쿠아즈 한입 먹어봤는데 완전 상큼하고 맛있네요! 그렇게 달지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좋을것 같아요.

티라미수는 제가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습니다^^;;

지금 포스팅 작성하고 있는데...
해이가 더 달라고 난리가 나서 급 마무리해야겠습니다 ㅠㅠ

이웃님들~~~
@kokyu님의 다음 맛평가단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넘나 맛있는 다쿠아즈 맛에 흠뻑 빠져드실수 있을꺼에요^^


p.s. : 빵굽는 수의사님! 이따 바닐라와 인절미도 래이와 신랑에게 건네주기 전에 맛보고, 보내주신 평가서 꼼꼼히 작성하여 보내드릴께요! 감사해요^^

Sort:  

와... 진짜 맛나 보여요 +_+
당첨의 여왕 래이언니 ♡

요 근래들어 뭔가 당첨이 좀 되는듯 ㅋㅋ
원래 똥손인데^^:;;
신기할따름 ㅋ

아 너무 먹고싶었는데...

참치님....담번 이벤트에 꼭!!! 당첨되시길 바랄께요^^

ㅠㅠ 참치님도 신청하셨군요

으악!!!!
맛나겠다
저도 오늘 온데요 ㅋㅋㅋㅋㅋ
히히히

히히~ 안그래도 반도 당첨된거 봤지!!!!^^
오늘 유빈이랑 유빈 아버님까지 반네 가족 신나겠네 ㅎㅎㅎ

오늘 온다고 점심전에 퇴근해서 집으로 가는 중 입니다
역시 택배 기다리는 것이 제일 즐겁!!
해이가 더 달라는거 보니 맛있나 보네요 ㅋ

오토렌트님...혹시 다쿠아즈 빨리 드시려고 일찍 퇴근을? ㅋㅋㅋㅋ 따뜻한 커피와 함께 다쿠아즈 맛있게 즐기시길 바랄께요~^^

우체국 카톡을 받자마자 집으로 가는 중 입니다 ㅋ

ㅋㅋㅋㅋㅋㅋ 오토렌트님 넘 웃겨요 ㅋㅋㅋ

진짜 정성도 정성이지만 모양새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
사실 저도 신청했었거든여. ㅎㅎ

축하드리고 맛있게 드세요. 해이님. :)

오호! 초코님도 신청했었군요!
코큐님이 10차까지 이벤트를 하신다고 하니 앞으로 기회 많으실듯해요!
꼭 당첨되어 드셔보세요^^

아마 전 안 될 거예요. 또르르. ㅠ

으악~ 맛있겠어요^^ 남푠과 래이꺼 해이와 나눠 드세요! 그리고 입 싹~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해이랑 저랑 다 먹어치우고 입 싹하고 싶었으나 꾹! 참았네요 노인님^^;;
래이는 유치원 다녀와서 또 달라고 하는 해이때문에 반 나누어먹고...
신랑은 아이들 자고 나면 주려고 아직 안줬어요 ㅎㅎ
결국 가장 많이 먹은 사람은 해이?ㅋㅋ

와우 너무맛있어보이네요 ㅎㅎ 티라미수랑 딸기라 ㅎㅎㅎ 우유랑 같이 한입먹고싶은 비쥬얼인데요 ㅎㅎㅎ 아침부터 눈호강하네요 ㅎㅎ

우부님 어여 kokyu님 팔로우 맺으시고 이벤트 포스팅 올라오면 바로 신청해보세요!^^

최근에 본업외에 능력자들이 많은 것 같네요.
빵굽는 수의사님! ㅎㅎ
빵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그쵸? 요즘 정말 다양한분들이 들어오시는거 같아요^^

해이의 먹방 사진 보고싶어요 래이해이나님!!!!!!! ㅎㅎㅎ

제가...저 먹기 바빠서... 해이 먹는걸 못찍었네요^^;;
얼른 먹고 후기 올리고픈 마음에 급해서 ㅋㅋ

그 맛에 대해 더 상세하게 알려주실 줄 ~~ ㅋㅋ
더 달라고 했다하니 맛있다고 아주 맛있다고 상상이 갑니다.
이벤트가 너무 다양하고 나눔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 스팀잇이네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네네! 아이들이 정말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큰 아이도 다 먹고 또 달라고^^;;;;

차888님도 스팀잇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