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종료!!!!나른한 월요일! 달달한 커피 한잔 드세요!!!^^@hawoon님 @lovehm1223님 축하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무늬만 러브셰어링 회원인데....
요 근래 별다른 나눔을 하지 못한거 같아서 소소하게 이벤트 하나 열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 중 가장~~~~~ 피곤하다는 월요일!!!
우리에게 필요한건 카페인이겠죠?ㅎㅎㅎㅎ

1516513110959.jpg

달달한 카라멜마끼아또 한잔 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오후의 식곤증을 물리치실 수 있도록, 오늘 낮 12시쯤 제가 주사위를 굴려 저와 같은 수 혹은 가장 가까운 수가 나오신 분에게 기프티콘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신나게 주사위 굴려~~~~주세용^^

Sort: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rayheyn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13이 나온 @hawoon님과 @lovehm1223님 당첨입니다!!! 스팀챗으로 카톡 아이디 알려주세요^^

으 졸려요 ㅠㅠ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awo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하운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스팀챗으로 카톡 아이디 알려주세요 ㅎㅎ

나눔은 언제나 추천이죠. :)
tip!

저는 주변에 스벅이 없어서. 또르르. ㅠ

헉!!! 아쉽아쉽 ㅠㅠ

저도 주변에 별다방이 없어서...또르르
응원만 하고 갑니다~ ㅎㅎ

헉!!!! 노인님까지!!! 애정하는 이웃님 두분 주변에 스벅이 없다니 안타깝습니다 ㅠㅠ

ㅎㅎ 안타까울것 까지야... 찾아보면 어디 있긴 할텐데... 게으른 독거라 ...ㅎㅎ

@주사위
한주의 시작!!!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zir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월요일의 피로를 날려줄 커피!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오늘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koreangir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한주 화이팅입니다 !!팔로우도하고가요 ^^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hukyong7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돌려요~~~!! ^^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leeja1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8이 나왔습니다.

제가 그렇죠뭐.. 기대하진 않습니다.

I wish your post were english ;)

참여합니다 ^^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mklan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34.72
ETH 3493.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