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영화 한 편 어떠신가요?(feat. 종이달)

in #kr7 years ago

0002617660_001_20170619094614514.jpg
(출처 : 네이버)

스팀잇 중독자로서 틈만 나면 스팀잇에 접속하는 생활이었는데, 오랜만에 영화를 한편 봤습니다 ㅎㅎㅎ

사실 연휴 첫 날 서점 나들이때 <언어의 온도>라는 책을 샀었는데, 요 책에 <종이달>이라는 영화에 대한 언급이 있었어요. 근데 마침 제가 쓰고 있는 통신사 skt 옥수수영화관에서 이 영화를 무료로 볼 수가 있네요!!!

이 영화 그뤳잇입니다 여러분!!!

일본 은행 공금 횡령 사건 실화를 바탕을 만들어진 영화인데요. 정말 많은 생각꺼리를 던져주네요.

주인공은 은행 계약직으로 일하는 평범한 주부인데... 연하남과 바람나고 공금횡령하여 돈 펑펑 쓰는 한 시절을 보내요. (대충 끝이 어떨지는 감이 오시죠?)

종이달같은... 호화롭지만 가짜인 삶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고, 선의를 위한다지만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행동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고, 끝없는 인간의 욕망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영화였습니다!

이 영화가 보고싶은 skt 고객님들은 어여 옥수수로 고고!!!
(참고로 전 특정 통신사와 관계 없는 사람이란거 아시죠?^^;;;)

남은 연휴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연휴 마지막날 뭔가 무료했는데 영화나 한 편 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

ㅎㅎ 네~ 영화 재밌게 보세요^^

레이헤이나님 영화보셨군요 ㅎㅎ 집에서 편안하게 옥수수 들어가서 와이프님이랑 같이 봐야겠네요 ㅎㅎ오늘하루 남은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ㅎㅎ 네 우부님~와이프님과 여유롭게 영화 한 편 즐기세요^^

좋아하는 배우인데 봐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연기 잘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몰입하여 봤네요 ㅋ

앗 난 kt인데.. ㅜㅜ
그래도 여유로운 일요일 영화 한편의 시간은 너무 뜻깊고 좋은 거 같아요..
래이해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에고~ 안타까워라!
투럽맘님도 연휴 고생 많으셨어요!
내일부터 신나게 다시 일상으로 컴백하고 스팀잇에서 또 만나요~~^^
해피뉴이어~~~~

추천해주신 영화 한번 시간 나면 봐야겠네요^^

네 제이탑님!
뻔히 결말을 알면서도 몰입하여 보게 만드는 힘이 있는 영화였네요 ㅎㅎㅎ

앗 잼나겠다 한번 봐야겠네요

유빈이가 오늘밤 일찍 잠들기를..
아멘 ㅋㅋㅋㅋㅋ

종이달 저는 소설로 봤는데 소설도 꽤 볼만했어요. ㅎㅎ

저는 KT라서 ㅠㅠㅠㅠ 하지만 좋은 영화 추천해주셨으니 VOD 구매로라도 볼 수 없나 한 번 찾아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