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이의 유치원 졸업식!!! 축하해 아들~♥

in #kr6 years ago (edited)

신랑이 회사에 중요한 일이 있어, 신랑없이 해이 델꼬 래이의 졸업식에 갔다가 정말 멘붕왔습니다 ㅠㅠㅠㅠ

졸업식이 어찌나 길던지....
졸업식 도중 잠들어버린 해이 ㅠㅠㅠㅠ

해이 몸무게는 이제 14kg에 육박하여....
잠든 아이를 안고 있자니 정말 팔이 후들거리더라구요~ 엉엉 ㅠㅠ

그나마 졸업식에 참석하신 래이 친구 아버님이 해이를 좀 들어주셔서 어찌나 감사하던지~ 휴우~

1519366144301.jpg

1519366004337.jpg

사진도 다 래이 친구 엄마가 찍어서 톡으로 보내주고 ㅎㅎㅎ

1519366025004.jpg
래이 친구 아버님께서 해이를 안아주신 덕분에, 담임쌤과도 촬영할수 있었어요. (해이는 오빠 친구 아빠의 품에 안겨서도 꿀잠자더라구요;;;)

1519366073108.jpg

1519366083689.jpg
유치원 로비에서도 친구들과 촬영하고~

1519366101396.jpg
유치원을 나섭니다~~
3년간 즐겁게 다닌 유치원 굿바이~~

초등학교로 가즈아~!!!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학사모쓰고 졸업식 하니 다 큰거 같아요 !!!!
래이랑언니도 너무너무 고생했습니다. !!1
앞으로 행복한 초등 라이프를 위하여 ♡

승윤이랑 래이 초등라이프 화이팅!!!!^^

이제 며칠뒤면 어엿한 초등학생이 되는군요.
래이해이나님도 이제 본격 학부형 모두 돌입~ ㅎㅎㅎ

그러게요 ㅠㅠ 하아....학부형이라...;;;
선배 학부형님의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레이 유치원 졸업축하드려요!!
이제 레이헤이나님 학부모로^^
입학준비하셔야겠네요!!

레이헤이나님 오늘 행복한 하루되세요^^ 저녁에는 랑이님보고 맛나는거 사달라 하세요^^

안그래도 넘 힘들어서...
신랑에게 오늘 최대한 일찍 퇴근하라고 카톡 보냈네요~ 히유~~~
우부님도 즐건 하루 보내세요^^

아이고~~ 축하드린다는 말씀을 드려야 하는데 얼마나 힘드셨을까 위로를 드리고 싶네요. 우리 큰 딸 어린이집 다닐때 재가 타는 버스 정류장에서 육교를 건너 골목으로 한참 들어가야 어린이집이 있었어요. 항상 유모차를 밀고 집을 나섰는데 중간에 항상 애가 칭얼대서 유모차 들고 가방들고 아이안고 육교를 건너는 괴력을 발휘해서 출근하고 퇴근하고응 했었어요ㅜ 그때는 제발 이 생활이 끝나기를 바랬는데 지금은 참 그립습니다. 아마 이 순간이 오래 기억에 남으실거에요^^

헉!!!!! 세상에나~~~
말만 들어도 숨이 찹니다 ㅠㅠㅠㅠ
늦었지만 토닥토닥해드리고프네요~~~

축하에 앞서 해주신 위로 감사합니다^^

졸업 축하합니다~ 혼자서 고생하셨네요! 졸업식좀 짧게하면 좋으련만...
어딜가나 행사들이 뭐가 그렇게 긴건지...ㅋ 저만 그런건 아니죠? ㅎㅎ

휴~~~~길어요 길어~~~
좀 더 길었으면 정말 제 팔 떨어져 나갔었을듯요 ㅋㅋㅋㅋ 축하 감사해요 독수르님!!!^^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와이프 뱃속에 아기가 있어 아직 먼 일 같지만 저한테도 찾아올 날이겠죠? ^^

금방입니다^^
저도...정말 순식간에 이렇게 7년이 흘렀네요 ㅠ

갑자기 유치원 졸업전에하는 재롱잔치가 생각나네요!~
그 재롱잔치 보면서 가슴이 뭉클했었는데요!~^^

ㅎㅎㅎ 재롱잔치가 더 잼난듯요.
재롱잔치땐 해이도 잼나게 구경했는데 졸업식은... ㅠㅠ

엇 꽃다발이.....?? ㅎㅎ
레이 축하해요~

꽃다발 쿠팡 일반배송으로 시켰어요 리자님!
다행히 어제 도착했다능 ㅋㅋㅋ

굿필링님이 예쁜 꽃다발 블로그 알려주셨는데... 가긴 배송이 느려서 이용못했네요 ㅠㅠ

암튼 축하 감사해요^^

유치원 졸업식 보면 엄빠들은 어쩐지 눈물이 난다는데.. 오늘 맛난거 드세요 :)

아까 담임샘이 우시니 아이들 모두 따라울고 저도 눈물이 좀 났었네요;;;; 교실이 울음바다~~~
정말 좋은 선생님 만나서 유치원 생활 잘 한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