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자유여행> 다낭 맛집 베 안(Be Anh) 해산물 레스토랑!(Vietnames Seafood restaurant)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스티미안 여러분!!
오늘은 즐거운 불금이네요^^
지난 3월 다낭 여행 중 맛있게 먹었던 음식사진 포스팅합니다!

다낭 미케 비치에 있는 베안 씨푸드 레스토랑이에요.
울 신랑이랑 전 해산물 너무나 사랑하거든요!!!ㅎㅎ

베트남 특유의 오픈 식당!
오후 두시 반쯤 도착했던 터라 사람 없이 썰렁~
직원들 점심 먹고 있더라고요^^;;
(저녁시간엔 정말 미어터질 정도로 사람 많다고 합니다!)

베트남 식당에선 자유롭게 담배 피우는 식당이 많은데,
식사시간을 피해 갔던 터라 담배 냄새 맡지 않아 좋았어요!
여유롭고 한가하고~
어린아이들과 갈 때는 요렇게 식사 시간 피해서 가는 것도 좋을 듯 ㅋ

해산물이 너무 많아서~
대체 뭐를 골라야 할지 어리벙벙했지만~
미리 정보를 입수해간 덕에 헤매지 않았습니다.

마치 이 집 단골인 것처럼 주문 했지요!ㅋ
타이거 새우 하프 키로 버터 갈릭으로!
머드 크랩 하프 키로 스팀!
시푸드 라이스 하나!

갈릭버터 새우구이!
새우가 어찌나 오동통하고 큰지~~~~
저 소스는 대체 뭔지!!!
왤케 맛있는 거야!!!!
그릇 깨지도록 긁어먹었네요~ 존맛!핵맛! 짱짱!!!


우리 식구 꽃게 킬러라 시킨 크랩!
그냥 스팀으로 했더니 정말 그냥 고스란히 쪄서 가져다주신~-.-;;
칠리크랩으로 하고 싶었으나, 래이가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ㅠㅠ
그리고 역시나 게는 노동력 대비 먹을게 없어.. 흑~
요건 실패한 메뉴입니다!
차라리 갈릭버터 새우구이 두번 세번 드세요~~~

씨푸드 볶음밥은 양도 푸짐하고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았어요~
저희는 요 씨푸드 라이스를 새우구이 소스에 비벼 먹었더니 한층 더 맛나더라구요! ㅋ

먹어보고 더 시키려 했는데...
배불러서 더 이상 못 시켰네요.
그 유명한 가리비 구이랑 조개 빼먹는 재미가 있다는 찝찝탕도 먹어봤어야 하는데!!!

요렇게 먹고 한국 돈으로 4만 5천 원 정도 나왔어요~
한국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게 잘 먹은 거지만, 베트남 물가치고는 비싼 편인 듯~
요 날 먹었던 요 음식들이 우리가 5박 6일간 여행하며 먹은 음식 중 가장 비싼 요리였네요^^

Sort:  

우왕~~~ 정말 맛나보이는 게랑 볶음밥이네요. 물가가 진짜 싼편이네요. ^^ 잘보고 갑니다.~!~!~!

네~~물가가 정말 저렴해서 매일매일 배불리 포식했어요 ㅋ

다낭여행을 꿈꾸고 있는 뉴비 사월애입니다.
:-) 해산물은 ㅜ.ㅜ 언제나 진리인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흑 다낭가는 날을 꿈꾸며 침을 삼켜봅니다 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

새우가 정말 넘넘 맛있었어요!!!
비행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여행하기 괜찮은곳 같아요~ ronepv님도 꼭 다녀오세요~
맞팔할께요^^

놀러왔습니다. 갈릭버터 새우구이 맛있어보이네요~ 다낭 여행 시 참고하겠습니다. 근데 언제가나 ㅋㅋㅋ

ㅎㅎ다낭가시게되면 꼭 드셔보세요~~^^

아... 허기지네요ㅠㅠ
그래도 @rayheyna 님 덕분에 집에 앉아서 다낭의 맛잇는 음식 구경하고 갑니다^^

ㅎㅎ오늘 점심 맛난거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