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흥적으로 떠나온 여행!!!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젯밤 즉흥적으로 예약하여 오늘 1박2일 여행왔어요.

20180210_182820.jpg
호텔에서 웰컴드링크 쿠폰을 줘서 바에 왔네요.

1518265662242.jpg
오렌지 쥬스 한 잔 한 그녀는...

20180210_182402.jpg
건빵 봉지 손에 들고 휘청휘청 ㅋㅋㅋ

1518265686346.jpg
호텔룸으로 올라와 침대에 누워 쇼트트랙 시청중입니다 ㅎㅎㅎ

저런 포즈는 어디서 배운건지^^;;;

오늘 낮잠도 안자고 하루종일 놀았는데 아이들은 잘 생각이 없네요.

강철체력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즉흥여행 저도 꼭 해보고 싶어요~! 쇼트트랙 시청까지.. 왼벽한 휴가네요 ㅎㅎ

ㅎㅎ 즉흥여행 추천드립니다!!^^
쇼트트랙 금메달까지 따줘서 더 즐거웠네요 ㅎㅎ

슝슝!!! 떠날수 있는 당신의 결단력에 박수를!!

짝짝짝!!!!!
호텔룸 대기 걸려서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겟하여 올 수 있었네요 ㅋㅋ

아하 그녀의 폼 정말 쇼트 트랙 선수보다 멋지네요 휴식 잘 취하세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역시 여행은 즉흥이죠! 방금 올림픽 첫번째 금메달 나왔어요+_+ 대한민국 가즈아!!

네 저희도 방금 봤어요! ㅎㅎㅎ
대한민국 가즈아!!!!!

오렌지 한 잔을 얼큰하게 걸치고 오셔서 요염한 포즈로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시는군요. 으음~~~ 아주 멋있는 숙녀시군요.

ㅋㅋㅋㅋㅋ 열심히 시청한 덕에(?) 금매달 따고 아이들은 꿈나라로 갔습니다~~ ㅎㅎㅎ

포즈 완전 여유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사진 찍는걸 엄청 좋아해요~ 찍고 나서 어떻게 나왔는지 보여달라고 꼭 확인하고^^;;

즉흥적인 여행이라..진정 부럽습니다. 저도 오늘 셋째까지 데리고 즉흥적으로 찜질방에 갔다가 이건 아니구나 절감했네요. 첫째랑 둘째만 데리고 여행가는 건 그래도 할만한데 말이죠. ^^ 그나저나 어디로 가셨는지 궁금하네요~^^

셋째가 아직 어려서 언니가 어디 델꾸 다니기 힘들거같아요 ㅠㅠ 셋째 하나만 있는게 아니구 또 위에 두 아이들까지 케어해야하니!

호텔은 장단점을 싸~~~~악 접수해놨으니,
내일 조식까지 먹어보고 집에가서 호텔명과 함께 꼼꼼히 리뷰 올리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급 일본여행 떠나려고 하는데, 2월달은 여행가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 )

아무래도 학생들 방학기간이라 성수기라 그렇겠지요 ㅎㅎ 저도 일본료칸여행 가고프네요^^

ㅋㅋㅋㅋ포즈가 너무 아버님포즈(?)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저도 어렸을 때 이상한 포즈 자주 했는데 알고보니 아빠포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님 포즈!!!
전 저런 포즈는 잘 하지 않아서....
아마 해이가 아빠나 오빠를 따라한걸꺼에요 ㅋㅋ
얜 우리집 코미디언인듯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