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18] 엽서같은 사진이 찍히는 퀸즈타운! 신나게 루지 타기!

in #kr7 years ago


마치 뒷배경이랑 합성한 사진처럼 보이지만 실제 사진입니다 ㅋㅋ 여러분들이 보고 계신 이곳은 핸폰으로 대충 찍어도 엽서같은 사진이 나오는 여왕의 도시 퀸즈타운이에요!^^

저희는 퀸즈 타운에 도착하자마자 루지를 타러 갔습니다!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루지 타는 곳이 생겨서 몇몇 이웃 스티미언님들이 포스팅을 해주신걸 봤는데, 2015년 당시 저희는 뉴질랜드에서 루지라는걸 처음 타봤어요^^;;

우선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케이블카 타고 신난 래이 입이 찢어집니다 ㅋㅋ)


리프트를 타고 더 높이 올라가야해요!
(리프트 타기 전 포즈 잡고 찰칵!)


리프트에서 내리고 있는 래이 부자!


아랫쪽은 대략 이런 풍경!
리프트 타고 꽤 올라왔지요? ㅎㅎㅎ


루지 타고 출발!!!

처음엔 무조건 초보자용 코스로 내려와야 하고, 두 번째부턴 상급자 코스로 내려올 수 있어요. 따라서 반드시 두 번 이상 타야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저희는 4번이나 탔더니....뭔가 팔에 알베는 느낌 ㅋ 제가 너무 팔에 힘을 줬던걸까요?^^;; 래이는 아직 어린 관계로 부모 동반하에 초보자용 코스에서만 탈 수 있었기에, 신랑이랑 저랑 번갈아 래이를 태워줬답니다. 당시 래이가 다섯살이었기에 초보자용 코스도 잼나 하더라구요 ㅋ

루지도 재미있긴 하지만, 정말 좋았던건 상 정상에서 내려다보이는 퀸즈타운 풍경이었어요.


멋진 자연 경관 속에서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아빠와 아들!
이런 풍경을 두 눈에 담고 왔다는건 평생을 살아가며 두고두고 감사해야 할 일인거 같습니다! 해이가 조금 더 크면 다시 한 번 뉴질랜드로 여행을 떠나보고 싶네요.

다음화는 뉴질랜드 먹스팀으로 찾아뵐께요! 모두들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1996년가을 퀸즈타운에 배낭여행을다녀왔었죠.
사진을보니 기억이새롭네요.
음 그때 번지점프를하기위해 영어도안돼는데 물어물어 갔다왔죠.다시가고시포요.

우와~96년이면 20년도 훨씬 전이네요!
뉴질랜드는 그때나 지금이나 비슷비슷한 풍경일까요?ㅎㅎ 왠지 그럴것 같은~ㅋ
번지점프도 하셨군요! 그뤠잇!^^

사진보니 변하지않은거 같네요.^^
올드카 박물관 아직도 있나요?

풍경이 너무 아름답네요 ㅎㅎ 루지를 타는게 아니라 퀸즈타운을 보려고 올라간 느낌이예요ㅎ 2월에도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레이헤이나님 ㅎ

ㅎㅎ 맞아요. 루지도 루지지만 풍경이 정말 압도적이었어요! 우부님도 행복한 일 가득한 2월 되시길^^

항상 즐겁게 사는 모습이 부럽기만합니다^^

요 근래들어 여행포스팅을 1일 1회 하고 있다보니 늘 즐거워보이고 여행다니고 있는 듯 보여질 수 있을것 같은데, 현실은 아이 둘 케어하며 집안에서 가사노동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ㅠㅠ 아..물론 이런 이런 날이 있기에...여행가서 더욱 즐겁게 놀 수 있는듯 합니다 ㅋ

ㅋㅋㅋ 보기 좋으신것 같아요 행복해 보여요!!

저걸 루지라고하는군요 전 싱가폴에서 탓었는데 잼나던ㅋㅋ

ㅎㅎ 루지 타보셨군요!!! 재미있죠? 특히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아무것도 안하고도 즐거울것같은 뉴질랜드 풍경이네요..
루지.. TV에서만 봤는데.. 정말 재밌을것 같아요...
뉴질랜드 음식은 어떨지 상상이 안되네요~^^
해이가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네네~ 투럽맘님! 루지 타는 곳이 제주도에도 생겼고 (아래 다니황님 댓글보니) 통영에도 있는것 같네요!ㅎㅎ
투럽맘님 계신곳에선 통영이 그래도 가깝겠지요? 날 좀 따뜻해지면 아이들 데리고 루지 타러 가보세요~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ㅋ

우와 정말 엽서 배경이네요!!!
뉴질랜드는 못가지만, 이번달 통영가서 루지나 타고 와야겠네요ㅎㅎ

ㅎㅎ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루지 타는 곳들이 생겨서 넘 좋아요^^ 저도 날 좀 따뜻해지면 아이들 델고 루지타러 제주도든 통영이든 가야겠어요! 다니황님 통영 다녀오시면 포스팅 부탁드립니당~~~^^(통영 맛집도!!ㅎㅎ)

완전 멋진곳이네요ㅎ

자연은 위대합니다!ㅋㅋ

루지! 경상지방의 통영에도 루지가 생겼지요!
친구와 한번 타러 가봤는데 웬만한 놀이기구보다도
재밌었던것 같네요
그나저나 아래에서 4번째 사진은
거의 윈도우 배경사진급으로 예쁘게 잘찍혔네요.

윈도우 배경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저도 찍는 사진마다 달력 사진같은게 나와서 신기하다 싶었는데... 달력사진이라니...전 옛날사람인가봅니다!
윈도우배경사진이란 적절한 단어가 있군요! ㅎㅎ

저도 봄이 되면 통영에 루지 타러 가려고 벼르고 있어요^^

ㅋㅋㅋㅋ옛날사람이라니요. 그걸 두글자로 "감성" 이라고 하는거죠 ㅋㅋ

뒷배경의 호수 풍경이 정말 환상적인 곳이네요. 너무 멋져요~~

자연은 정말 멋지고 위대한것 같아요 양목님!^^
저 뉴질랜드 다녀와서 환경보호운동가 되고 싶을 정도였어요~ㅋㅋ

안녕하세요 뉴비 입니다. 보팅하구 갑니다
저한테도 많이 놀러 와주세요^^
팔로우 신청도 했써요.ㅎ

네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