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점심은 삼겹살!!!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12_114912.jpg

반님에게 받은 새우소금 톡톡 뿌려서 삼겹살 노릇노릇 구워봤습니다. 어린이집 적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해이를 위한 꼬기!!!!

어린이집 다녀온 해이는 삼겹살 한접시 클리어했습니다!!! 넘나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ㅎ
제가 먹어봐도 너무 맛있습니다!
새우소금이 감칠맛 역활을 톡톡이 하는군요~

래이는 학교에서 점심을 먹고 오는 관계로, 이따 저녁때 래이를 위해 삼겹살 또 한판 구워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 점심땐 그냥 프라이팬에 구웠는데, 저녁땐 에어프라이기에 한번 돌려봐야겠습니다!
이렇게 오늘의 반찬걱정은 끝이네요 ㅋㅋㅋㅋㅋ

요리 못하는 주부를 위해 맛있고 편안한 삶을 선물해준 반님에게 또 한번 감사드립니다♥

우리 이웃님들도 맛난 점심 드시고 활기찬 월요일 시작하세요^^

Sort:  

삼겹살은 맛있지만 반님의 새수소금까지
해이가 정말 맛있게 먹었겠네요^^
래이해이나님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네~ 저녁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우부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점심부터 겹살을 ㅋㅋㅋ 힘이 팍팍 나겠는걸요.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네 문환님! 저희집은 오늘 점심도 저녁도 겹살이로 메뉴 통일 되었습니다 ㅎㅎㅎ

와.. 점심에 삼겹살.. 저도 급 고기가 먹고 싶어지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요즘 에어프라이기가 핫하네요? (저희집도 하나 장만... ㅋㅋ)
이것 저것 열심히 튀기기고 있답니다. ㅎㅎ 이제 한접시씩 클리어 하니 래이나 해이나 많이 컸네요. ㅋㅋ

노아님!
에어프라이기에 비비고왕교자 구워보셨나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네요!
작년에 구입하여 지금까지 만두를 어찌나 구워먹었는지~ ㅋㅋㅋㅋ 치킨너겟이랑 감튀도 맛나고~ 에어프라이기 넘 좋아요 ㅎㅎㅎ

음식은 아주 맛있고 맛있습니다.

아침에 삼겹살은 먹어봤지만, 점심 삼겹살은 못먹어본거 같네요
이번 한주도 힘내세요! ㅋㅋ

빛깔이 곱네요..ㅋㅋ 군침이ㅎㅎ

먹고싶을 정도로 맛있게 보입니다^^즐거운 한주 되세요^0^

감사합니다^^

으아, 매우 맛나보입니다 :)

ㅎㅎ 오늘저녁메뉴는 삼겹살로 하세요 선생님^^

미세먼지 때문에 삼겹살을 많이 먹어줘야합니닷!

휴 그러게요 참치님~ 이눔의 미세먼지 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079.94
ETH 3266.8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