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여행 #1] 발리로 출발♡

in #kr7 years ago
  • 안녕하세요. 래이해이나입니다.
    오늘부터는 지난 추석연휴때 다녀온 발리여행을 포스팅하려합니다! 다녀온지 아직 한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여행기네요^^ 7살 래이, 3살 해이, 신랑과 제가 함께 다녀온 발리이야기 첫화 시작합니다!

* 여행의 시작은 라운지!

비행기 타기전 여행의 설렘을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곳은 라운지!!! 요번 여행에서는 대한항공 라운지를 이용했어요.

20170923_160934-1.jpg

사실 마티나라운지나 허브라운지에 비하면 대한항공 라운지는 음식이 좀 부실하죠;;;
그래도 배 채우기엔 충분!


* 비행기 탑승!

1508252622888.jpg
어린이용 해드폰 착용한 해이!

1508252643351.jpg

래이는 뭐 이제 여행 배테랑!
가볍게 보스베이비 한편 시청하고 기내식 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게임도 하고 푹 주무심!
전혀 신경쓸것 없는 아이!

20170923_191545.jpg

라운지에서 요것저것 주워먹었더니 기내식 들어갈 배가 없어서 거의다 남겼네요-.-;;


* 발리공항 도착!

그렇게 약 7시간정도 비행 후 발리공항 도착!

20170924_003556.jpg

미리 신청해둔 클룩(klook) 픽업서비스 덕분에 편안하게 호텔까지 갈 수 있었어요. 늦은 밤 도착하여 택시 흥정하기 지칠 수 있으니 미리미리 픽업서비스 예약해둡시다! 호텔에서 해주는 픽업서비스보다 klook이라는 사이트 이용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가실 수 있어요^^

이렇게 저희는 klook 차량을 타고 첫날 숙박할 호텔로 이동합니다!


  • 다음화에서는 저희가 첫날 잠만 잘 호텔로 예약해뒀던 공항근처 꾸따 지역의 포포인츠바이쉐라톤 호텔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할께요! 가성비 짱이었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으앗~ 래이님 저도 너무너무 설레요~
사진이 너무 적습니다 오바! 빨리 다음 여행기를 달라~>_<

히힛! 방금 다음 여행기 올렸어요^^
앞으로 사진 어마어마하게 많을꺼에요~
발리에서 사진을 엄청 찍어와서 ㅋㅋㅋ
아마 여행기가 말보단 사진위주로 가지 않을까 싶네요^^

와... 드디어 가족 모두가 함께 떠난 발리 여행기 로군요.ㅎㅎ
근데 대한항공 멀리 가는 항공편은 저런 헤드폰을 주네요. 중국 갈때는 이어폰 밖에 안줬었는데..
호텔 숙박편도 기다리겠습니다!

네 ㅋㅋ 드디어 우리 가족 함께 떠난 발리여행기에요^^
대한항공 저도 오랜만에 타봤더니 저런 어린이용 해드폰이 생겼더라구~
2년전 뉴질랜드 갈때만 해도 없었는데!!!
아이들용 해드폰 생기니 넘 좋아요^^

오, 래이해이나님의 발리 포스팅을 볼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
또 와서 발리 여행기 잘 읽겠습니다. ㅎㅎㅎㅎ
점심 맛있게 드세용 +_+

오옷!!! 플로라님~~~
ㅎㅎ 저도 흠님 다시 뵐수 있게 되어 넘 기뻐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언제나 즐거운 여행기~ 발리여행 기대됩니다.
이게 지난번 그..... 화산때문에 걱정하며 떠나셨던 그 여행기죠?

맞아요 맞아요 레나님~~~
바로 그 화산 터진다 안터진다 하던 그 사건!
기억력 엄청 좋으시네요^^
참고로 아웅산은 아직도 안터졌다고 합니다 ㅋㅋ

제 눈에는 푸짐해 보이는데 부실이군요 ^^
레이는 여행베테랑이라 푹 주무시는군요 ~~
저도 모르게 졸음이 몰려옵니다.

저게...라운지 안에 음식 조금씩 거의 다 담아온 접시들이에요~ㅋ
저렇게 모아놓고 보니 푸짐해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저 때 점심이 늦어진 관계로 배가 엄청 고팠었거든요^^;;

오늘은 컨디션 괜찮으신가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센터링님^^

이제 발리 여행기 시작이신가요!!!!두둥!!!
비행기 사진 보니까 떠나고 싶네요^-^

네~ 키키님^^ 방금 두번째 이야기 올렸네요 ㅎ
저도 비행기만 보면 늘~~~~설레고 떠나고 싶어요^^

자자자자~~

이제 따끈따끈한 발리 포스팅이 시작되었군요~

아주 흥미 진진합니다~~~

래해나님~
저도 늘 아이랑 비행기탈때 어른 이어폰이 아이한테 불편해서 고민이었는데 저 아이용 해드셋은 직접 구매하신거예요?

써보신 후기를 좀 들려주실수 있을까요 ㅠ_ㅠ
저도 하나 구매해야 할것 같아서요~~~

그리고 저 klook 사이트 첨 들어봐요

역시 여행은 래이해이나님한테 배우게 되네요!

catch 할게요 ㅎ

반님~~~~
저 해드셋은 대한항공에서 제공해준거에요~
저도 대한항공을 2년만에 타봤는데 저런 헤드셋이 나왔지모에요!
(2년전 뉴질랜드 갈때까지만해도 없었거든요! 그 후엔 가까운곳들 여행다니느라 주로 저가항공이용해서 몰랐구요ㅋ암튼 어린이용 해드셋 제공해주니 넘 좋더라구요~ 특히 래이에게 딱이었어요!)

Klook 사이트는 저도 이번 발리여행 준비하며 처음 알게 된 곳인데,
몇몇 동남아 국가들 이동수단이나 액티비티같은걸 좀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더라구요~
www.klook.com 가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헐 대한항공은 사랑입니다 ㅠㅠㅠㅠ

설렘가득한 포스팅입니당 ㅎㅎ 다음편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 발리 아직 못 가봤는데... 레이헤이나님 포스팅으로 눈호강 할래요 ~~

앗! 다영님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

다음편 방금전에 올렸어요 ㅎㅎ
앞으로 올릴 사진들 엄청 많으니 꼭 눈호강 하시길 바래요~~^^
(특히 바다가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ㅋ)

발리가셨군요 ㅎㅎ 발리는 어언 십몇년도 전에갔다왔었네요ㅎㅎ 그래도 발리에서 그 별들을 아직도 잊지못합니다.. 하늘에 하늘보다 별이많았었던..ㅎㅎ

오호~ 듀리얼님은 발리에서 별을 본게 인상적이셨나보군요!
전 파도가 너무나 기억에 남아요!

물론 저희도 마지막날 밤에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천체망원경으로 토성 관찰했답니다^^
구름때문인지 별이 엄청나게 많은건 아니었지만, 별 보기에 좋은곳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