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 #14] 바다같은 호수를 바라보며 먹는 연어회!!!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_1785322521516463408245.jpg

오늘의 대문사진은 바다처럼 넓은 호수를 바라보며 먹는 연어 한 점 입니다 ㅎㅎㅎ

20151205_125620.jpg

마운트쿡 여행시 꼭 들러야 한다는 마운트쿡 연어농장!
사실 연어농장이라고 하길래 커다란 생선직판장 같은걸 상상했었는데,
그냥 조그마한 샵이더라구요 ㅎㅎ

이곳에서 우연히 연어를 구매중인 한국인 모녀를 만났어요.
20대 후반~30대 초반으로 보이던 딸과 중년의 엄마는 아빠의 얼굴이 프린트된 셔츠를 똑같이 맞춰입고 여행중이더라구요. 아빠는 회사 때문에 같이 여행을 올 수가 없어서 아빠를 가슴에 품고 여행중이라고! ㅎㅎ 딸 결혼을 앞두고 하는 둘만의 여행이라고 하네요^^ 아니아니~ 티셔츠 속 아빠까지 셋의 여행!!!

엄마와 단둘이 하는 여행이지만, 아빠 얼굴도 봐가며 여행 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암튼 이 샵에서 저희는 연어 사시미 500g 짜리를 두 팩이나 샀어요.

image_7204138711516463745628.jpg

래이는 워낙 먹는것에 관심없는 아이라....
결국 신랑이랑 저랑 둘이 먹을껀데 좀 오바해서 샀네요^^;;
양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어찌나 신선하고 맛있던지 다~~~~ 먹어버렸답니다!
정말 비린내가 하나도 안나고 입안에서 살살 녹던 연어!!!!
혹시 스티미언 이웃님들 중 마운트쿡 가시는 분들은 연어농장 들러서 꼭 연어회 드시고 가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우~~ 땟깔만 봐도 군침이 흐릅니다!!!~ ^^

그쵸 로사님~ 땟갈 참 좋지요 ㅎㅎㅎ

아니 신선함이 모니터를 뚫고 여기까지 전달되는데요?!!!

ㅋㅋㅋㅋ그런가요? 눈으로나마 신선함을 즐겨주세요^^

경치에 취하고 맛에 취하겠네요^~^

네 맞아요 ㅎㅎ 야외에서 먹으니 더 맛있었던듯요^^

연어가 색깔이 고은 것이 참 신선해보이네요
뉴질랜드 놀러가면 마운트쿡에 들려봐야겠어요!!

네 오트렌트님 꼭 가보세요!^^

언니 저도 이번에 제주도갈때남편얼굴이 새겨진 티셔츠를 입고 승윤이랑 여행을 다녀야 할까봐요. ㅎㅎㅎㅎ
두 모녀 넘나 귀여우시다. 홍홍홍
저 진짜 연어 좋아 하는데 어쩜 빛깔이 저리 좋은가요. !!!
진심 너무 맛나 보인다. +_+

승윤이랑 흠이랑 아빠얼굴 프린트 티셔츠 입고 다니면 넘 귀엽겠다^^
흠도 연어 좋아하는군! 우리 국수 먹으러 다녀온 후엔 연어 먹으러 가야겠네 ㅋㅋ

먼가 굉장히 쉽게 구해서 먹는 연어회 같은 느낌인데요? :)

그치요 초코님? 마치 슈퍼가서 과자사듯 ㅋㅋ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연어의 신선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
연어 좋아하는데 신선한 연어 한입 하고 싶어져요 ~ㅎ

ㅎㅎ 스티밋에 연어 좋아하시는분들 많으신거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 그리고 바다가 다 보이네요^^
저 연어농장 꼭 가고 싶네요 ㅎㅎ

제이탑님은 바다와 연어를 좋아하시는군요!
저긴....바다같은 "호수"이긴 하지만....워낙 넓어서 바다삘 나긴해요 ㅎㅎ 뉴질랜드 가게되면 들러보세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