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16] 레고호텔에서 저녁을! 산타와 마법사와 엘프와 놀며 식사를!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의 대문사진은 레고호텔에서 만난 산타레고와 인사하는 레이 사진입니다^^


레고랜드 정문을 나오자마자 바로 코앞에 보이는 레고호텔!
사실 여행 준비할 때 레고랜드 호텔에서 1박을 할까도 생각을 했었는데, 숙박료가 생각보다 비싸서 그냥 포기했답니다! ㅎㅎ 아쉬운대로 저녁이라도 이곳에서 먹고 가자 생각하고 들어갔지요~

레고호텔 들어가자마자 로비에 요렇게 아이들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어딘가로 걸어가는 산타레고도 구경합니다!
(레스토랑에서 밥 먹고 있는데 산타레고가 들어오더라구요~ 대문사진에 보셨듯 레이는 신나서 산타와 인사하고 사진찍고! ㅎㅎ)

레고호텔 안에는 식당이 두개가 있는데, 저희는 뷔페식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원래 저희 가족은 뷔페가면 가장 돈 아까운 스타일인데, 이 날은 배가 고파서 정말 많이 먹을 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거든요!


소세지와 고기류는 요리사가 직접 잘라 줍니다^^


메인디쉬류, 샐러드류, 디저트바가 구분되어 있고,
아이들 키에 맞춰진 높이에 아이들 입맛에 맞는 음식들로 구성된 바도 있었어요.


신선한 샐러드가 가득해서 샐러드도 한접시 떠오고~^^


홍합과 생선요리도 한접시 담아오고~ㅋ


요건 래이가 떠온 접시!


음식 먹으며 래이가 쳐다보는 곳은???


아까 만났던 그 산타!!!
밥 먹다 말고 달려가서 기념사진 찍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잠시 후...
마법사도 왔네요^^


래이가 옆테이블에서 노는걸 보며 킥킥대며 웃자, 엘프가 저희에게 다가왔습니다.


엘프가 내주는 퀴즈(?)도 풀어보려 노력하고!


해이와는 하이파이브!!!
래이는 엘프때문에 웃겨서 난리났어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디저트를 먹고 일어섭니다!

음식도 괜찮았고, 식사시간이 즐거웠던 레고호텔 레스토랑이었어요^^


다시 로비로 나와 아이들은 한바탕 또!!!놀아주고~


우리가 숙박했던 칼스배드바이더씨리조트로 컴백!
(칼스배드바이더씨리조트는 레고호텔에서 차로 3분거리인데, 레고랜드까지 무료로 픽드랍 써비스를 해준답니다^^ 시설이 조금 낡은거 빼고는 위치며 가격이며 만족스러웠어요!)


호텔에 들어오자마자 레이는 기념품샵에서 사온 레고를 조립하기 시작합니다.


하루종일 노느라 피곤했을텐데...
역시나 끝까지 다 만들고서야 잠자리에 들었네요!

사실 전 레고조립같은거 정말 못하는데, 설명서 보며 저렇게 뚝딱 만들어내는 아들보면 참 신기합니다! ㅎㅎ 어느덧 미국 여행기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군요. 다음화에서 만나요^^

Sort:  

완전히 아이들만을 위한 호텔이자 놀이터군요.

하루종일 레고와 함께해서 레이가 정말 신나했을 것 같아요 ^^

네...레고랜드를 무려 4차에 걸쳐 쓸 만큼 엄청나게 놀았던 날이네요^^;;
래이뿐 아니라 온가족 신나게 놀았던 날이랍니다 ㅋ

세상에 진짜 아이들이 생긴다면 레고랜드 무조건 가겠습니다!!!

옹!! 애들은 레고랜드 진짜 좋아하는듯해유!!!!
다음엔 저도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레고산타를 보고도 놀랐는데, 심지어 걸어다니기까지 하다니! 아이들은 눈을 떼지 못하겠네요. 레이가 특히..^^ 마법사가 처음 등장한 사진에서 '어디,어디?' 하다가 빗자루가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ㅎㅎ 묘하게 잘 맞아떨어지는 사진입니다. 레이가 한동안 레고의 매력에서 벗어나질 못했겠어요 :-)

@rayheyna님 여행 포스팅 읽어내리다~
뷔페 사진에서 멈춤니다^^

저도 매번 뷔페에 가면 많이 먹을 거라
다짐하지만 매번 실패! 본전도 못한는 걸요~^^

아 저 산타 레고가 걸어다니는군요!!
레고를 워낙 좋아해서 전세계 레고랜드 가는 게 꿈인 어른이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저는 싱가폴에 여행갔을때 말레이시아로 넘어가서 레고랜드를 가볼까 하다가 아이들이 너무 루지를 좋아해 레고랜드 일정을 캔슬했었어요~
이제는 더 커서 가지 않으려 할텐데 아쉽네요~
저희 아이들도 뷔페가면 제일 아까운 식성이에요 ^^
씨리얼과 베이컨 ~ 끝 ㅜ.ㅜ
그래서 본전 뽑자고 저희 두 부부가 배터지도록 먹어댑니다 ^6
방학이라 미국에 가셨나보군요 ^^
마지막까지 즐거운 여행 되세요~~
한국에 계신줄 알았어요 여행중인줄은 몰랐네요~

앗! 지난달에 다녀온 미국을 지금 포스팅 하는 중이에요 ㅎㅎ
이제 여행기 거의 마무리 되어가요^^

래이도 루지 무지 좋아하는데!
루지도 재미있지요 ㅎㅎ

그래서 제가 분명 한국에 계신듯한데 하고 아리까리 ^^
분명 빵을 먹고 계셨는데 ~~ ㅋㅋ
마지막 여행기까지 기대하고 즐겨찾아 오겠습니다.
루지가 한국에도 있다고 그래서 방학때 가면 꼭 가보려고 합니다.
아이들 이름이 참 이쁘네요^^

얼마전에 구캐리(현 헤이지니)가 덴마크 레고랜드 다녀온 영상 봤는데 거긴 식당에서 레고를 맞춰 주문하니 레고 도시락이 나오더라. 신기했어.
나도 홀딱 빠져서 봤는데 애들은 오죽했을까~ 레고랜드 가보고 싶다!!

레고 호텔이라... 아이들에게는 꿈과 낭만이 있는 곳이겠군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