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여행 #2] 가성비 짱! 포포인츠바이 쉐라톤!

in #kr7 years ago
  • 안녕하세요. 래이해이나에요. 오늘은 저희가 발리에 도착한 첫날 숙박했던 포포인츠바이쉐라톤 호텔에 대해 소개드릴께요.

대한항공이 새벽에 도착하는 관계로 잠시 잠만 자고 나갈꺼니 가격 저렴하면서 깔끔하면서 공항에서 멀지 않은 호텔을 찾다가 제 레이더망에 포착된 호텔이에요.

제일 저렴한 방으로 한화 8만원에 예약했는데,
SPG 골드 멤버라고 룸도 스윗룸으로 업글해주고, 우리 가족을을 맞아준 직원도 넘나 친절했어요^^


*로비

새벽 두시쯤 도착하여 받은 웰컴 아이스크림!
도착하자마자 시원한 물수건과 샤벳같은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주더라구요^^
이렇게 늦은 시간에 아이스크림 먹기는 또 처음이네요 ㅋㅋ


*룸컨디션


침대 옆으로 요런 쇼파와 탁자!

침대 맞은편엔 냉장고와 책상도 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이때 시각이 새벽3시 정도였던 관계로 좀 비몽사몽이었어요~~


* 다음날 아침 발코니에서...


아침에 일어나보니 창밖에 요런 뷰!
지붕뷰라고 해야할까요?^^;;


* 수영장


수영장엔 사람이 별로 없이 한산했어요.
저희도 이곳 수영장엔 몸을 담가볼 시간이 없었답니다.
꾸따 시내가서 환전하고 점심먹고 다시 호텔로 돌아와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며 키즈카페에서 아이들 잠시 놀게하고 바로 체크아웃했거든요.


* 키즈클럽

호텔 안에 있는 키즈클럽이에요.

래이와 해이 완전 신나게 놀았어요. ㅋ


* 고마워 Wawan!

오후 3시쯤 체크아웃 하고, 두번째 숙소가 있는 짐바란으로 가려고 호텔측에 블루버드 택시를 불러달라고 요청했어요. (블루버드 택시는 아주 안전하고 미터기로 요금 책정하는 저렴한 택시랍니다^^)

그런데 완전 불친절했던 리셉션 직원이 30분이상 기다려야한다며 호텔택시를 이용하라고 하네요.
참고로 호텔택시는 블루버드택시비의 세배 가격이었어요.ㅠㅠ
그 가격을 주고 호텔택시를 타기는 넘 아까워서 30분 기다리겠다고 하고 기다리는데, 30분이 지나도 불친절한 직원은 로비에 앉아있는 우리를 거들떠 보지도 않더군요. 직원에게 다가가서 물어보니 블루버드가 전화를 안받는다며 저보고 직접 전화를 해보라며 전화기를 내미네요 ㅠㅠ

신랑이랑 로비에 앉아서 이걸 어쩌나 하고 있는데 갑자기 왠 친절한 직원이 다가왔어요.

호텔 도착전 저와 이메일을 주고받았던 Wawan이라는 직원이었답니다.

너무나 친절하게 호텔 숙박 어땠나며 불편한것은 없었는지 묻는 그에게 블루버드택시를 탈 수 없는 우리의 사정을 이야기했죠.

그는 자신의 핸드폰앱을 이용해 바로 블루버드 택시를 불러줬어요!
10분만에 블루버드 도착!
(하아~ 리셉션 직원은 뭔가요????-.-;;)
너무 고마워서 Wawan에게 팁 챙겨주고,
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짐바란까지 이동했답니다.

이 사건을 통해 중요한 교훈을 얻었어요. 호텔 도착 전 이메일을 통해 해당 호텔의 직원 한명쯤 알아두면 좋다는 거! 사실 저는 호텔 숙박을 앞두고 미리 호텔측에 메일을 보내는 버릇이 있어요. 메일을 통해 아이와 동행하니 베드가드를 설치해달라거나 전자모기약 꽂아달라는 요청도 하고 궁금한 점 묻기도 하구요.ㅋ 요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저와 이메일을 주고 받았던 직원에게서 제대로 도움 받았네요^^


  • 참고로 포포인츠바이쉐라톤 호텔은 욕실바닥이 좀 많이 더러웠다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도 꾸따 시내에 위치해 있어서 비치워크몰까지 걸어갈수 있고(환전 및 식사 해결), 공항에서도 가까우며, 가격이 저렴하기에, 첫날 잠만 자기 위한 호텔로 추천드립니다!ㅎㅎ
Sort:  

사진만 보아도 좋은 여행 시간 같습니다. 포 포인츠 그 호텔은 서울에서도 가격에 비해 정말 좋다고 들었습니다. 좋고 안전한 여행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네 한식하우스님~
포포인츠는 가격 저렴한 비즈니스급 호텔이지만 체인호텔이라 포인트도 적립되고 관리도 잘 되는편이어서 가볍게 숙박하기 좋은것같아요^^
(서울 포포인츠엔 수영장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발리는 휴양지라 그런지 수영장도 딸려있고 키즈카페도 있고 만족스러웠답니다 ㅋ)

소소한 여행의 경험들이 이렇게 깨알팁!이 되어 돌아오네요!ㅎㅎ
회색 줄 쫙- 긋고 알려주신 팁은 잘 기억해두었다가
아시아 여행 때 한 번 써먹어볼게요~^^
근데 호텔 정말좋네요~~ 폭신한 침대에 쏙 - 들어가서 나오기 싫어질 것 같아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래이해이님~~^^

ㅎㅎ 그렇게 좋은 호텔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슐랭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ㅋ

좋은 팁이네요.
미리 메일을 보내고 가면 좋겠어요.
호텔이 정말 좋아 보여요.
수영장도 있구.. 넓어 보이는것두 같구요. ㅎㅎ

ㅎㅎ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공항가깝고 시내중심가라 먹을곳 많다는 장점때문에 이용했답니다 ㅋ
(룸 컨디션은 그냥 그랬어요^^;;)

와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포포인츠가 고급 호텔은 아니지만.. 체인 호텔만의 장점이 있죠.
특히 뭐.. 골드티어 가지고 계심.... 하루 묵어가기 편했겠어요.

이멜 보내기 비법.. 저도 참고해야 겠네요. 그나저나.. 뱅기는 언제 탄담...ㅠㅠ

맞아요 레나님!!! 정확하십니다!!!

고급호텔은 아니지만 새벽 도착하여 하루 자고 spg 포인트도 쌓을수 있는 그런곳!
가격도 저렴! 룸도 업글!
만족스러웠네요 ㅋㅋ

저는 마지막날 공항가기전에 잠시 여기있었어요ㅎㅎ그때는 키즈클럽 공사중이라 이용못했었는데 괜찮아보이네요ㅎ

오옷!! 욱사마님도 이호텔 이용하셨군요!!!

ㅎㅎ 마지막날 호텔로도 좋을것같아요~
무엇보다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공항도 가깝고, 주변에 먹을곳들도 많으니^^

키즈카페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공사중이었다니 아쉽네요!

발리 여행기 시작인가요? 저도 얼른 포스팅 정리해서 올려야하는데... 왠지 엄두가 안나네요. ^^

네 노아님^^
저도 발리는 왠지 엄두가 안나긴했어요.
12일간 미친듯이 돌아다니며 엄청 사진 찍어댔던 곳이라 ㅋㅋㅋㅋ
그래도 차근차근 하루에 하나씩 풀어가 보려구요^^

호텔이 좋아보이네요 ㅎㅎ
휴가철이 끝난 지금 이런 사진을 보면 다시 떠나고 싶답니다 ㅠㅠ

저도 다녀온지 한달도 안됐는데 사진보면 다시 가고싶고 그러네요^^;; 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런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ㅎㅎ 가성비 괜찮은 호텔이었어요^^
저도 다시 가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