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3사 합병!♡ (feat. 지갑 픽업)

in #kr4 years ago

1601021445592.jpg

혹시 스팀잇 이웃님중에 셀트리온 주주님 계신가요? 조금 전에 셀트리온 3사 합병한다는 기쁜 뉴스가 떴네요!!! ㅎㅎㅎ

저도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 주식을 소량 보유하고 있는데요. 오늘 오전에 좀 더 주워담을껄 후회되네요 ㅠㅠ (요즘 주식시장도 코인시장도 너무 파랑파랑이라 무서워서 못담았어요ㅜ.ㅜ) 월욜날 주가가 어찌될지 궁금궁금 ㅋ

스팀이도 언젠가 쭉~~~ 올라줄 날이 있겠죠?
그 날을 기대하며 분할매수 해둬야겠어요~

참!! 지난주말 예약해뒀던 지갑도 픽업해왔습니다^^

1601021446649.jpg

사진 올려달라는 이웃님이 계셨어서 올려보아요 ㅋ
생로랑 미니지갑인데 나름 안쪽에 지폐넣는곳도 있고 지퍼가 있어서 동전수납도 가능하고 실용적이네요^^ 요즘 미니백이 유행인데 미니백 안에도 쏙 들어갈 사이즈! 실용적이고 깔끔한 디자인 원하시는 이웃님들께 추천드려요!^^

여러모로 기분좋은 금요일입니다!
이웃님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ort:  

Thanks for the valuable posts on your page
I am grateful to be here in the community with you with love and respect No monopoly No racism No discrimination This is what we need Love, appreciation, respect and cooperation
I will be happy to join my page and support me permanently
Greetings

셀트리온은 큰아이 태어날때 제대혈 보관 맡겼던 곳이네요~

축카드립니다.^^ 신풍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근데 엄청 소량이라는 함정이 ㅋㅋ
신풍도 다시 힘내길 바랄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