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들과 친구♥

in #kr6 years ago

1518498928705.jpg

어제는 이사 후 처음으로 래이의 유치원 친구가 놀러왔어요!!! 역시나 래이는 체스판부터 펼칩니다. 뭐랄까... 친구가 놀러왔을때 바둑판이나 장기판 펼치는 어르신같네요 ㅋㅋㅋㅋ

사실 래이의 친구는 이제껏 체스를 둬본적이 없대요. 래이는 마치 선생님마냥 하나하나 설명해주며 친구에게 체스를 전파하더군요.
무려 한시간을!!!

우리들의 독수르님!! @fur2002ks님의 이벤트로 받은 이 체스판은 체스와 체커 두 가지를 즐길 수 있는 게임판이에요. 체스를 두던 아이들은 체커를 두는 동그란 단추 같은걸로 알까기를 하며 놀기도 했답니다!!!ㅎㅎㅎ
여러모로 그뤠잇한 체스판이에요^^

사실 저희집엔 장난감이 많은 편도 아닌데 그냥 둘이 함께라는 것만으로 즐거움이 넘쳐납니다.

이 아이들 무려 여섯시간을 놀았어요!!! ㅋㅋㅋㅋ

(유치원 끝나자마자 만난 아이들은 저희집에서 저녁까지 먹고 밤 9시에 헤어졌네요^^;;;)

휴~ 정말 밤새도록 놀으라고 하면 밤새도록 놀 아이들인듯!ㅋㅋ 너희들의 우정 그뤠잇!!!^^♡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이들은 밤새도록 놀 수 있죠~~
어른보다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이잖아요^^
친구가 집에와서 무척이나 좋았나보네요~

아이들은 아마 밤새도록 놀것 같아요~^^**
친구들이 집에 와서 래이가 엄청 신났을것 같아요..
좋아하는 친구가 있음 집에 놀러오라고 하는게 아이들은 굉장히 큰 자랑거리더라구요^^**

아이들은 정말 무한체력인거 같아요ㅎ 그래도 뛰어안놀고 의젓하게 체스를 두는 남자들이네요ㅎ 레이도 커가면서 더 좋은 친구들만 만났으면 좋겠어요! 레이헤이나님 오늘도 편안한 하루되세요^^

친구들끼리 저리 오래 놀아주면
부모님은 편하죠ㅋㅋ

ㅎㄷㄷ 6시간동안 노는 아이들이면 매일 초대하심이 ㅎㅎ

친구에게 체스도 가르쳐 주고 래이가 대견하네요^^
잘 가지고 놀아주니 고맙네요~ ㅎㅎ

래이의 친화력~~ 대단합니다~~~

ㅎㅎ 그래도 새로 이사간 곳에서 바로 절친을 만난 모양이네요?
래이의 친화력 그뤠잇!!! (사실 래이해이나님의 친화력이겠지요?) 체스판 하나로 한시간을 놀다니... 집중력도 그뤠잇! ㅎㅎㅎ

아이들은 아이들이 안다는 말이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15.54
ETH 3000.1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