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가족여행_롤링힐스] 호텔 시설 100프로 이용하는 아이는 나야 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 해이에요!(사실은 해이로 빙의하여 글을 쓰고 있는 래이해이나입니다 ㅋㅋㅋ)
단 하루 숙박이었지만, 호텔의 모든 시설을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즐긴 우리 오빠 래이의 활약상을 지금부터 보여드릴께요. 자~~ 해이의 일기장을 펼쳐보겠습니다!



오빠는 호텔 로비 옆 창 밖으로 보이는 작은 연못에 살고 있는 잉어도 구경하고~


호텔 안 작은 키즈카페에 가서 놀기도 했어요.
저도 오빠 뒤를 졸졸 따라가서 놀았답니다^^


요렇게 그네도 타면서요 ㅎㅎㅎ


정말 너무너무 재밌답니다!


미끄럼틀도 타고 볼풀장에서도 놀았지요!


그리고 우린 수영을 하러 갔어요!


어후~ 근데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물 반 사람 반! 여기선 못놀겠다~~
그래도 오빠는 꿋꿋이 놀더라구요~
전 엄마랑 사우나 가서 뜨끈한 온탕을 즐겼답니다^^


사우나 하고 룸으로 와서 귤까먹으며 수영장에서 놀고 있는 오빠를 기다렸지요.


그 사이에 엄마는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치킨을 시켰답니다!
엄마가 이 호텔은 룸서비스 메뉴 중 치킨이 가장 유명하다고 하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맵지 않아서 저도 잘 먹었답니다^^
물론 수영하고 온 오빠도요 ㅎㅎ


우린 아까 쿠킹클래스에서 만들었던 케이크에 촛불을 켜고 노래도 불렀어요!
오빠의 초등학교 입학을 축하한다고요 ㅎㅎㅎ


그리고 바에 내려가서 오렌지쥬스 한잔 했지요 ㅋ


오빠랑 아빠랑 탁구 치는 것도 구경하고!


스쿼시 치는 것도 구경하구요!

우리 오빠의 운동실력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저도 빨리 커서 오빠랑 같이 스쿼시 치고 싶네요~

해이의 일기 끝!!!!


  • 매일 쓰는 여행기에 색다름을 주기 위해 해이의 시각으로 써봤는데, 별 차이점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암튼 결론은 래이가 호텔의 모든 시설을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다 즐겼다는 거! 이전 포스팅에 올려드린 쿠킹클래스 포함 요게 다 첫날 이루어진 활동입니다!

래이는 숙박비가 아깝지 않은 아이라 결론지으며 포스팅 끝!!!ㅎㅎㅎ
모두 굿밤되세요^^

Sort:  

스쿼시 치는 포즈를 보아하니 심상치 않네요 ㅎㅎ 아이들이 너무 예쁩니다~

예쁘게 봐주시니 감사해요 슉님^^
사실 래이가 그동안 배드민턴만 쳤지 스쿼시는 처음이었는데 그럭저락 치더라구요 ㅋ

ㅋ ㅑ ~ ㅎㅎ 역시 멋쟁이 운동을 정말 잘하려나 봐요 ㅎ

운동 완전 좋아합니다!!^^ㅋㅋㅋ

전, 맨날 맨날..

일단은 부러워만 하는 걸로~ ^^

수영장이라고 해야하나요.ㅎ
보고 있으니 따뜻한 물에 드가고 싶네요.ㅎ

30도 정도 되는 온수풀이에요! 아이들 놀기에 적당한 온도인듯해요 ㅎㅎ
사우나는.... 당연히 사진촬영금지라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어요^^

래나님 ㅋㅋㅋㅋㅋㅋㅋ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래이 스쿼시 치는 자세가 넘나 멋찐데요!!!!ㅋㅋㅋ

오호!! 역시 야야님!!! 치킨 사진을 놓치지 않고 오셨군요! ㅎㅎㅎㅎ
얼른 배달 어플 오픈합시다 ㅋㅋㅋㅋㅋ

치킨은 상시 대기중입니다 래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님 그뤠잇!!!!

그뤠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전시설을 다이용하셨네여 ㅎㅎ 아까 쿠킹클래스도 좋았다생각했는데 래이가 다이용한 시설들도 다 좋아보이네요.
즐길줄 아는 남자 ㅎㅎㅎ 편안한밤되세요^^

ㅎㅎㅎ네 전시설 이용 완료!!
소름돋는 사실은... 다음날 체크아웃 전 또 전시설 이용완료했다는 ㅋㅋㅋㅋㅋ
편안한 밤되세요 우부님! ㅎㅎ

하루만에 이 많은걸 다 누리시다니! 부지런 그뤠잇 드려요 👍

ㅎㅎㅎ 저는 아니고... 래이와 함께해준 저희 신랑에게 부지한 그뤠잇 넘겨주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가족의 일기, 참 재미있고 행복한 일기,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양목님^^

정말 알차게 이용하셨네요. ㅎㅎ.

ㅎㅎㅎ 지칠줄 모르는 아들입니다^^;;

스쿼시 날렵하게 치네요~~
아이가 운동 잘하는게 정말 복이에요~~

어렸을때부터 하도 돌아다니며 놀아서 특히 운동신경이 발달했나봐요^^;;

와 스쿼시 몇분만 해도 힘들던데 운동 진짜 잘 하네요!

수영 두세시간 하고, 탁구 30분, 스쿼시 30분정도 쳤어요^^;;
스쿼시 치고 나니 정말 아이가 땀에 쩔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너무너무 재밌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642.15
ETH 2578.06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