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의 omanaa, 단톡방의 '이영주'입니다. 그 동안의 스팀잇 이용후기 + 패미니스트 winnie98의 상대방법

in #kr6 years ago

^^ 히트라독스님 사건으로 짜증나셨다고 했지요? 왜 짜증났을까요? 저도 짜증났었거든요.
님에게서 그 사건의 주인공과 님이 오버랩 되는 건 저만 그런걸지 조용히 생각해 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대화 즐거웠습니다.

Sort:  

네 바로 이런걸 말씀드린겁니다ㅋㅋㅋㅋ 다른 커뮤니티에선 아예 사람들이 이 지랄에 관심이 없어요.

할 말 다하면서 끝 문장만 친절한 양 리플달 때, 딱 처음 댓글 읽었을 때부터 또라이인거 감이 왔습니다. 에휴 미련한 사람아.

내가 이것만 들여다보고 있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한번만더 이상한 댓달면 상대 안하려고 했습니다.

여긴 내 블로그예요. 내가 누구라고 호명한 것도 아니고 어디가 어떻더라 말한거에 제 3자인 니가 왜 지랄입니까 지랄이. 본문보면 아시겠지만 전 공방꾼하곤 상대안합니다.

뮤트는 안하겠지만 발끈해서 떠들려면 난 대꾸안할테니 혼자 맘껏 떠드쇼

^^ 대화가 안통할 거라는 걸 저도 알고 있어서 어디서 끊어야할지 고민이었습니다. 계속 대화가 겉돌아서요. 끊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욕은 좀 심하시네요. 어쨋든 잘가요~아듀~ 저는 그래도 건투를 빕니다.^^

상대안한다 했는데 끝까지 떠드네.ㅋㅋㅋ실컷하쇼.

어차피 이 블로그는 사람들 댓글도 안달아요 휴식기간 1달이 있어서 사람들 발길도 끊겼습니다ㅋㅋㅋㅋ 사람들이 관심 갖을 만한 소재도 아니라서 묻힐거 알고 글 쓴겁니다 누구랑 비교하는지 참나. 포스팅들 날짜들을 슬쩍 좀 보쇼.ㅋㅋ

너가 와서 이러고 있는게 웃긴거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94.48
ETH 2416.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