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혹관련하여 얘기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game님.
처음에 의혹을 제기한 글을 포스팅했던 장본인입니다.
이렇게 신속하게 해명이 올라올 줄 모르고 있다가 이제서야 보게되어 답변이 늦었습니다.

먼저, 바쁘실텐데 이렇게 해명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불어 이렇게 해명글을 쓰도록 강요한 점에 대해서는 먼저 저도 마음이 불편하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묻고 싶었던 점과 여쭤보고 싶었던 점에 대해서 이미 @newiz님과 @trueonot님과 @onehand님과 @knight4sky님과 @ribai님과 @ayogom님께서 다 지적을 해주셔서 제가 더 여쭤볼게 없네요.

말씀처럼 창작자를 지원하셨다는 것을 믿고 싶습니다. @mgame님께서도 이렇게 해명하실 수 밖에 없으셨던 것은 제가 제기한 의혹이 상당부분 설득력이 있었기 때문일거라고 봅니다.

우선 위에서 여러 스티미언 분들이 제기하신 부분과 부탁하신 부분들에 대해서 말씀하신대로 충분히 설득력있는 행동과 해명이 이어지기를 부탁드립니다.

스팀잇도 사람 사는 세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짓과 기만이 있으면 그게 상처가 되고 분노하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후원해오신 분들의 평판이 상당히 떨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어 보입니다. 그 동안 투자해오신 것에 제가 피해를 드린것 같아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 분들도 감수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진정 후원하신거라면 후원자 분들이 직접 성장하실 수 있도록 하시는데 힘써주시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스터키 주실것으로 믿습니다.

저 분들을 어떻게 모으셨고, 후원하시게 됐느지가 참 궁금하지만 영업비밀이실테니 넘어가겠습니다.

상대방을 막다른 궁지로 모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처음 의혹 제기한 포스팅은 이미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의혹들이 있었습니다. 한 번 찬찬히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위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은 스팀잇에 애정이 많고 깊으시기에 명확한 해명을 부탁드리는 겁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부디 말씀하신대로 다 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말씀하신것이 다 맞다고 믿고 가겠습니다. 팔로잉하고 갑니다. 함께 좋은 스팀잇 만들고 함께 윈윈하기를 기대합니다.

Sort:  

아마 mgame님도 아이디가 별도로 있을꺼에요, 이건 그냥 출금용 아이디일뿐, 고로 소통을 위한 팔로우는 의미 없습니다. ㅎ

^^ 네 저도 그럴거라 생각합니다.

원계정은 @tisldisl입니다. 여기도 팔로잉했습니다.

음 다른게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 잘은 모르겠지만... 글 하나??? 계정은 아닐것 같아서

네 여러개 있다고 위에서 밝혀주셨어요.

저도 어떤형태로든 알려야 된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계속 늦어져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의혹글을 올리셨던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하게 읽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또한 스팀잇에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힘들게 키워온 스팀잇 kr 커뮤니티인데 해가 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언급에서 @mgame 님이 이 계정은 부계정임을 시인하셨습니다.

네^^ 알지만... 그래도 제가 의혹 제기했으니 mgame님과 어떻게든 소통을 해야하겠기에 팔로잉하는 거에요^^;;

원계정은 @tisldisl입니다. 여기도 팔로잉했습니다.

넵! 원계정도 뭐 아무것도 없는 그냥 계정이네요.. ㅋㅋ
하 의문점이 더커져가는듯해요.

엄청난일을 해내셨군요

이궁... 과찬이세요. 저는 그냥 의혹만 제기했을 뿐이고, 나머지는 많은 스티미언분들이 자진해서 나서주셨기 때문에 의혹에 대한 해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 번에 정말 많은 분들께 감사함을 느꼈어요. @maikuraki 님께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773.95
ETH 3733.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