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천하제일연재대회 ‘성의있는 글’로 보답하자

in #kr6 years ago

멘션이 되어있어서 뭔가하고 왔다가 글을 보고 말을 할까, 그냥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하고 너그럽게 넘어갈까 하다가 이 댓글 보고 그냥 넘어가렵니다. 이런 걸로 시간낭비, 감정소비하고 싶지 않아서요.^^ 대신 키위파이님 말씀에 풀 봇 드리고 갑니다.

근데 상황이 좀 웃기기는 합니다. ㅋㅋ 특히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지 않도록이라는 표현에는 빵터졌습니다.ㅋㅋ 멋진 표현이네요.👍👍

Sort:  

(저는 믿는 도끼가 없어서(?) 발등 찍힐 일도 없지만..)

사실 컨텐츠도 컨텐츠이지만,
보팅방식에 공정성이 더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대회 참가자들끼리의 상호보팅을 제한한다던가,
큐레이션 봇들에 의한 공정성 침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보팅 + 큐레이션 댓글' 만 카운팅 된다던가 하는 방식으로요.

글 자체의 퀄리티는 타인이 왈가왈부 하기 조심스러운 부분이기때문에
이 부분은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런 건설적인 제안은 참 반갑습니다.^^ 제가 대회방식에 대해 뭐라고 할 입장은 아니지만요.

보팅 수도 수이지만, 보팅파워를 떠나서 퍼센트도 1%냐 100%로냐 등의 부분도 있고, 상호보팅도 기존의 해오던 것이 있기 때문에 어려운 것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카운트하는 키퍼님 입장에서도 혼자서 이런 걸 다 체크하는 것은 굉장히 부담스러운 부분이고요.
하지만 대회 기간만이라도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상호보팅을 하지말자는 규칙이 있다면 따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려면 일단 참가자들끼리 서로의 계정명을 외우고 있어야겠네요^^ 아니면 대회기간 중 만이라도서로를 뮤트해야할 수도 있겠네요^^

참가자 중에 등위안에 들어갈 수 있다는 기대를 하는 것 보다는 평소에 쓰는 글에 더 많은 보팅을 받아 더 즐겁게 글 쓸 수 있다는 생각으로 참여한 분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일단 그렇거든요.
그래서 순위 선정방식에 큰 의미를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신다는 것을 보니, 졸필이지만 더 노력해서 좋은 글로 보답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표현은 ‘배신’ 이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럴 분들 없을거라 믿지만 좋은 대회를 열어 주셨는데 한번 더 새겼으면 하는 저의 생각의 한 부분 일 뿐입니다.
감사합니다.

품앗이 계...
안타깝네요~!

포스팅 자체 대부분 내용이 인용과 복붙이면
성의 있을까요...

이런 포스팅은 자제해야 한다고 보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블루엔젤님

포스팅자체에 대부분의 내용이 대부분 복사/붙여넣기라면
저는 절대적으로 '무성의' 라고생각합니다.

특히나
연재대회 에서는
더욱 그렇게 하는 포스팅은 없었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의도였을거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이 일로 스스로 느끼시는 바가 있으실거라 믿습니다.^^

절대적으로 상대방을 깎아내리거나 ,
누구를 겨냥하거나
글을 평가를 하겠다 하면서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9.12
ETH 2380.6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