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22 나를위한 만찬 + 덥다?? .. 확 뛰어들어!!

in #kr6 years ago

아... 테이스팀 구글지도... 슬프네요. 수도권은 모르겠지만, 지방도 구글지도가 정확하게 나오지않는 경우가 많아요^^ 업데이트가 필요한 부분이죠. 애쓰셨습니다. 성공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맛난 음식으로 기분 푸세요.

그건 그렇고 6분우 누구일까요?^^ 힌트라도 좀. ㅋㅋ

Sort:  

ㅋㅋㅋ 테이스팀은 우선 포기...
두명은 우선 확실하게.. 기백형,뀨형.
이포스팅 댓글로 오셨네요
4명중 한분은 너무 오래 안오셔서 ... 지금 보고 있는중입니다..
ㅋㅋ 정리해서 힌트 드릴께요^^

두 분은 팔로했습니다.^^ 무지덥네요. 쓰러질 것 같은 날씨입니다.

가끔씩 사랑해 주세요
이미 한분은 포스팅 하셨고
한분은 시리즈물을 준비하신다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09.89
ETH 3118.4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