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ing通 Project] EPISODE 7 - 손편지에 심쿵!! 선물 자랑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Feeling通 Project] EPISODE 7 - 손편지에 심쿵!! 선물 자랑하기

CYMERA_20180524_191113.jpg

Hello. I am @ravenkim who tries to be
the pro-resteemler and the pro-commenter.😎

1525648539920.png

Feeling通 Project는 @feeltong 님의 아이디에서 영감을 얻어 @feeltong님의 작명센스에 대한 저의 Hommage가 깃든 연속 글입니다.:D

링크 : 꽂히는 네이밍의 법칙 - 이름은 이렇게 지으세요.「Feel通」

[응답하라 1988 Part 4]
박보람 (Park Boram)
혜화동 (혹은 쌍문동) MV
출처 : 유튜브(youtu.be)

  • 플레이버튼 꾸욱~

오늘 필링통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Ost 중에서 박보람 목소리로 리메이크 된 「혜화동」입니다. 경쾌한 박보람의 예뻐졌다도 참 좋아하지만 이렇게 감미로운 목소리도 좋네요. 오늘은 @enturia님 덕분에 아날로그 감성에 젖어서 그만 「응답하라 1988」 속으로 들어가 함께
골목길에서 뛰어놀고 싶은 마음에 선곡합니다.

2주 정도 전인것 같습니다. @enturia님께서 주차번호판을 만들어 주시는 이벤트를 하셔서 당첨자 발표하시는 글을 보게 되어 바로 달려갔었더랬죠.ㅋㅋ

그리고 앤투리아님께 꼭 참여하고 싶다며 다음에 또 이벤트를 여신다면, 꼭 저를 소환해주기를 부탁드렸었습니다.

천사같은 앤투리아님은 잊지않고, 아래의 이벤트를 열며 저를 소환해주셨고, 바로 열흘 남짓 정도 전에 아래의 3차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영광스럽게도 당첨됐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에 제작 완료하시고 바로 우편 발송하셨다는 말씀을 듣고 설레였습니다.😄

너무 갖고 싶었고, 궁금했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하는 3달 남짓 지나는 동안 직접 손 수 제작하신 작품을 받아보는 것은 처음이었으니까요.

퇴근 후 맛있게 저녁먹구 잠깐 쓰레기 버리고 오는데 우편함에 익숙하지 않은 편지봉투가 있는 걸 보고는 직감적으로 알았습니다.

CYMERA_20180524_190354-1.jpg

손편지는 아니지만, 봉투에 직접 친필로 써주신 정성을 보고 감동 받았습니다.
어쩌면 이렇게 글씨도 예쁘신지...
심쿵했습니다.😄😄💕💕

나무판에 저의 스팀잇 아이디와 전화번호 넣어주셨고, 고무패드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심플한게 딱 제 스타일이에요 :)

아직 설치 방법은 잘 몰라서 찾아보고, 바로 설치하렵니다. 기쁜 마음과 자랑하고 싶은 마음에 포스팅 합니다.

지금 제 입 보이시나요? 흐믓하게 웃고 있어요.ㅋㅋ

이런 멋진 위너비 아이템을 선물해주신 재주꾼이며 글씨가 참 곱고 예쁘셔서 심쿵함도 함께 선물해주신 @enturia님께 다시 한 번 고마움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덕분에 오늘 저녁은 아날로그적 감성에 젖어 디지털적인 스팀잇에 그 기분을 적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QmVBUkfqqg7fZW654MYqgbFhvMsYFMLUnNznbdzuXjVPif_1680x8400.png

💕댓글, 팔로잉, 보팅, 리스팀은 관심의 시작입니다. 모든 사랑은 작은 관심으로부터 비롯된답니다.💕

대문 만들어주신 @날개없는천사(애칭)님과 눈이 귀여운 raven 그림 그려주신 @potosi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마지막도 @nomadcanna님께서 만드신 귀여운 곰짤 모음으로 마칠까 합니다.

09_팔보리2.gif

04리스팀은사랑이곰.gif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응답하라 세대신가요?

아마 그럴걸요ㅋㅋ
아... 오해하실까봐 덧붙이면 세 시리즈 중 하나일겁니다. 그런데 셋 모두 많이 공감했어요.

아날로그 좋죠~

^^ 감사합니다~ 이사준비로 바쁘실텐데~ 잘 진행되기를 바래요~

우와^^ 손편지 부럽네요..
저도 20년전까지는 손편지 받았던것 같은데...ㅠㅠ

20년전이면...ㅋㅋ 연애편지인가요?^^

스팀잇의 선물은 단순한 선물이 아닌 것 같아요. 정말 정성과 따뜻한 정이 있은 것 같아요.

네 맞아요. 정^^

저,,저,, 마직막 짤은 누가 그린건가요..ㅋㅋ

아 이거요. 며칠 전에 리스팀 했었는데요. 아래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event/@nomadcanna/2evlx4

howsmate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owsmate님의 이주의 Howsmate 아티클 큐레이션 - 5월43주

... EPISODE 6 - <43,199> 장발장 은행을 아시나요?-사회적 약자 응원 팁 공유 by ravenkim
  • [만화의 효능-47] 약속은 잡았는데 나가기 싫은 '심리학적 이유' by leftjap ...

    앜ㅋㅋㅋ입 찢어지시겠어용!!ㅌㅋㅋㅋㅋㅋ부럽습니다^^

    꺄~~ 지안여신님 와주셨네요~~ 감사하므니당으흐흐 좋아요 쪼금 찢어졌어요ㅋㅋ

    maikurak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짱짱맨 출석부 2018년 05월 24일 #jjangjjangman

    ...td>feelsogood (일상) 공원 놀이터.. 상처 ravenkim/td> [오마주]-탁월함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str7moto...

    keydon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이벤트 당첨 결과 및 5월 26일 경기 이벤트 진행의 글

    ...homas-bm 아 ravenkim/td> sports-bong ganzi suddenly12...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