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헌트 글 쓸 때 주의할 점(내 기준에서^^)

in #kr6 years ago (edited)

1525648539920.png

  • 스팀헌트에 글을 쓸 때에는 영어로 써야합니다.
    (이건 다 알고 계시겠죠?ㅎ)

  • 한 번 누가 쓴 제품이나 이용한 제품 사이트이면 글 자체를 쓸 수 없습니다.

우선 글 쓰기 전에 돋보기 모양 눌러서 내가 쓰려는 제품명을 검색해 보세요.
그리고 제품사이트에도 사이트명 썼을 때 누군가가 썼었으면 이미 사용된 주소라고 알려줍니다.

  • 링크를 거는 주소도 영어로 되어있는 사이트를 걸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관리하는 계정에게 댓글이 달려서 게시되어 있던 목록에서 보이지 않게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링크 건 동영상에 한글이 나오고 나래이션은 영어였지만, 이 점에서 한글이 나오면 안된다는 가이드라인에 걸리고,

또한 한국사이트를 링크 걸었던게 문제가 되었습니다.(즉, co.kr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포스팅은 무사히 마쳤으나, 제 글에 관리계정의 댓글이 달리고, 통과될 수 없다는 말을 전해왔습니다.

그래서 스팀헌트에 가보니 제 글이 목록에서 사라졌습니다.
이렇게 되어서 글을 수정을 할 수가 없었습니 다.

스팀잇에서 수정해도 스팀헌트에서는 수정이 되지 않는다고 어디서 본 것 같은데, 관리계정과 이야기를 주고 받아야 수정할 수가 있나봅니다.

관리하는 분 계정이 댓글에서 어떤 게임채팅을 이용해서 이야기하자고 하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었습니다. 채팅을 해서 수정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글을 읽고 검사하는 사람과도 영어로만 의사소통 해야 한다.

관리하는 듯한 계정이 영어로 내 글이 통과될 수 없다는 댓글을 달고, 어떤 채팅을 하자고 하는데,

막상 하려고 하니 어떤 게임채팅앱을 깔고 그 메신져로 이야기를 해야 했습니다. 이야기를 할까하다가 관뒀습니다. ㅜㅜ

  • 자신이 쓴 스팀헌트 글을 직접적으로 홍보하면 안 된다.

어뷰징으로 신고받는다고 합니다. 저는 이 걸 좋은 스티미언 분들을 통해 오늘 알았습니다. 알려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거 조심해야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 보팅받는 것은 액수가 아닌 보팅해주는 사람의 명성도별 비율과 보팅한 사람의 수에 의해 랭크가 결정된다.

전에 보팅봇 써서 상위랭크 차지하는 글 들이 많아서 이렇게 정책이 바뀐 것 같습니다. 좋은 정책이라고 생각합니다.

  • 리스팀에어드랍이 사라진다

    오늘 알았는데, 그 동안 스팀헌트 글 들이 왜 계속 리스팀되어왔는지가 이 것 때문이었나봅니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리스팀이 되면 토큰 에어드랍이 주어졌었나봅니다. 사라진다니 다행이네요^^

  • 스팀헌트에 임대하면 토큰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다.

100 스파 단위로만 하는 줄 알았는데, 단 5스파도 임대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스팀헌트 임대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아래의 제 글 링크로 가시면 6번과 7번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아는 것은 여기까지 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일단 스팀헌트로 온라온 글을 리스팀해서 쓰는 형식을 대충 살펴본 후에 해봤는데도 시행착오가 있었습니다. ^^ 여러 분은 시행착오 없이 잘 하실 거라고 믿습니다.

제 글이 작은 도움이라도 되면 그걸로 만족합니다.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가지 더 추가합니다.

  • 제품이 가이드라인에 합당해야 한다

가이드라인에 보면 스팀헌트에 올릴 수 있는 제품군이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획기적인 제품인데 여기에서 관리하는 사람들이 보기에 아닐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Sort:  

글 잘보고 갑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써주셨네요 ^^ 다음 헌팅도 화이팅이십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다음주에 한건 올릴 예정인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_ <❤️

아 저 또 디스리스트 되었어요. 제품이 가이드라인에 맞지 않는다면서요^^ 어렵네요ㅋ

생각보다 어렵군요 ㅜㅜ

저는 그냥 말씀해 주시는 것들 구경만 하는 쪽으로 ㅋ

^^ 네 그것도 괜찮은 생각이에요~

진짜 잘 모르겠지만 정말 어려운걸 하셨네요😳😳

그런데...결국 실패했어요ㅋㅋ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newbie support #103] weekend, oven

...님의 좋은 정리글.
-- https://steemit.com/heterodox/2pumjj
  • ravenkim의 꿀팁 정리. -- https://steemit.com/ravenkim/newbie-tip
  •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