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2] 경북 포항 펜션 여행 (Feat.풀빌라) Gyeongbuk Pohang Pension Travel (Feat.Pool Villa)

in #kr7 years ago

저는 각 지역에 있는 예쁜 펜션을 가보는 걸 좋아하는데
포항에 있는 풀빌라 펜션이 오션뷰라고 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

사실 이 날도 날씨가 좋지 않았어요
구름이 잔뜩 끼고 잠깐씩 비도 내렸었죠 ....
생각해보니 전 왜 여행 갈때마다 날씨가 도와주지를 않는건지 😭

하지만 객실 안에 개인 풀이 있어서 날씨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거! ㅎㅎ
그래서 선베드에 누워서 기념사진 !

IMG_2055.JPG

선베드에 눕거나 풀에 들어가서 놀면 딱 바다만 보여서
뷰가 너무나도 예뻤어요 😎

펜션1.jpg

펜션의 야외풀 모습입니다 !
야외풀은 냉수여서 차마 들어갈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
제가 추운걸 정말 아주 엄청 많이 싫어해서요 ... 😓
하지만 한여름에는 상관이 없겠죠 ?! ㅎㅎ
야외풀도 엄청 넓어서 사람들이 많아도 편하게 놀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펜션2.jpg

객실의 개인풀 사진입니다 !
물은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계절 상관없이 놀기에도 좋았구요 ~
생각보다 넓어서 공놀이나 간단한 수영을 하기에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저도 미리 준비한 비치볼과 물총으로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ㅎㅎ

옆쪽에는 월풀욕조도 있어서 물놀이하는 중간중간이나 물놀이가 끝난 후
몸을 풀어주기에도 좋았습니다 :)

IMG_1920.JPG

객실 사진인데요 ~
객실은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구요-
침대가 단상위에 올라가 있었는데 ,
그 덕분에 누워서도 바다를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객실 구조가 ㄱ자 반대모양이라서 사진 한컷에 전부 담을 수 없었던게 아쉽네요 ㅠㅠ

포항을 간 김에 시장도 가보고 구경도 했는데
그건 사진으로 남기질 못했네요 ..... ㅠㅠ
하지만 전 펜션을 위주로 한 여행을 갔다왔기때문에 ! ㅋㅋ
다음번엔 다음 날 이어서 간 가평의 풀빌라 펜션을 포스팅할게요 :)

Sort:  

너무 부럽습니다

여행갈때 한번씩 가면 좋은 것 같아요 :)

와~ 탁 트인게 보기 좋네요~
가평 풀빌라도 기대됩니다~!

맞아요 ! 탁 트여서 좋은 것 같아용 :)
흐흐 빠른 시일내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ㅎㅎ

반가워요~~~좋은곳을 다녀왓네요~!!즐거운 여행되셨기를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안녕하세요 :)
여행은 날씨가 좋지 않아도 기분전환은 확실한 것 같아요 ! ㅎㅎ

뷰가 예술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269.87
ETH 3393.7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