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첫걸음을 뗀 사이버 방랑자 랑이록이 입니다.

in #kr6 years ago

랑이록이는 저희집 앵무새 이름이고요. 노랑이, 초록이 둘다 코뉴어 앵무새 입니다.

저는 여행 다니며, 새로운 음식을 맛보는 것과 글쓰기를 좋아해서 앞으로 이런 저런 여행, 음식 사진과 관련 이야기들을 작성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이런 저런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 ^^

IMG_3262.jpg

IMG_3264.jpg

Sort:  

반갑습니다!
가입을 축하드리구요
jjangjjangman 태그를 다시면
뉴비를 지원해주시는 짱짱맨 님이 다녀가실거에요!
소소하지만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요!

짱짱맨님 한번 태그 달아서 글 써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환영해요!!
스팀잇 초기에는 태그에 kr-newbie 적어주시면 더 많은분들이 응원해주실거에요!!
앵무새 귀여워요ㅎㅎ
제가 관심있는 주제로 포스팅 하실것 같아서 팔로우하고가요!! 저도 뉴비지만... 다시한번 환영합니다ㅎㅎ

좋은 팁 감사합니다. 종종 인사 드리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 자주 뵐께요

넵 안녕하세요. ^^

앵무새가 엄청 커보이네요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중형 앵무라서 손바닥 정도 크기 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