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질문에 대한 답을 이곳에 드립니다^^

  1. 포스팅을 weekly base 로 하신 것 같은데, 확인 바라며, 정해진 요일이 있는지요?
  1. Update 할 내용은 어떻게 알게 되나요?
  1. 임무와 관련되어 제가 소통해야 하는 분이 계신지요?
  • 아니요,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업데이트한 포스팅이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전적으로 @ranesuk 님의 포스팅입니다^^
  1.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리스트는 @zorba 님이 update 하고, 리스트와 글들을 모두 포스팅 하는 건지 확인 바랍니다.
  • 스티밋 kr-인명사전은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1. 포스팅 할 때 Tag로 kr kr-newbie steemit kr-event 를 주로 쓰신 것 같은데 확인 바랍니다.
  • 태그도 원하시는 대로 하시면 됩니다 ㅎㅎ
  1. 기타 전달하시고 싶으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 앞으로 많은 수고 해주시기 바라고 감사드립니다.

잘 알겠습니다. 스티밋 kr 커뮤니티를 위해서 많은 시간과 노력을 보내 주신 @floridasnail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스티밋 생태계를 위해 많은 활동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thanks.jpg

@ranesuk 입니다. 링크를 걸기 위해 html 코드를 사용해서 포스팅 하려는데 용량 초과가 나오네요.... 제가 뉴비이고 파워가 없어서 그런지.....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help.jpg
html 코드량이 많아서 용량 초과가 나는 것 같습니다. html을 쓰지 않고 원하는 양식을 포스팅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요? 앗 busy.org 가 있네요.. 해결 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대로 마크다운을 사용하시는 것이 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저는 가능하면 일요일에 올릴까 합니다! 직접 하려고 보니 보통 많은 수고를 하신 게 아닙니다. 없는 것을 새로 만들고 그 것을 많은 사람들에게 쓰여질 수 있게 하는 것이 보통 의지와 노력 가지고는 이룰 수 없죠!
꾸벅-1.png

어찌 이런 정리를 ... 놀랍습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았읍니다... 확인 완료되면 주기적으로 포스팅 합니다..보팅 감사해요...

많은 분들이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계시네요. ㅎㅎ

보기 좋게 모아 놓으셨네요.
좋은 정보 보고 갑니다.^^

정리감사합니다 ^^

blackswan-s 님도 미술 관련 글 자주 올리세요. 혹시 업데이트 중이시면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아직 제가 준비 중이라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미술 관련 글과 작품 맣이 올려 주세요!

와우! 엄청난 인명록이네요. 각각의 컨텐츠를 통해 스팀잇을 부흥시키고 계신 분들을 하나로 모아 보니 새삼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ㅎㅎㅎㅎ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유명하신 분들은 다 계신 것 같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55.07
ETH 3328.2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