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생활 이야기@ 연어회 좋아하시나요!

in #kr8 years ago (edited)

m1.jpg

어머니 날에 맞추어 이웃에 사는 교민 부부와 식사를 함께했다.
그가 아주 싱싱한 연어를 코스트코에서 사와, 오랜만에 아내의 칼 솜씨를 구경할 수 있었다.

ezgif.com-gif-maker.gif

투나 다다끼와 소갈비살, 약간의 새우튀김 등을 같이 먹으며, 이제는 찾아 뵐 수 없는 각자의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을 나누었다.
20bcd291b219d10fe64dd3d6e952491d.GIF

Sort:  

캐나다 산 연어. 엄청 맛있을것 같아요.^^

요번 연어는 정말 신선했습니다. 다섯 명이 모두 다 먹었습니다. (24 불 짜리)

가격도 착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3792.39
ETH 1724.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