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스팀잇!

in #kr6 years ago

가입한지는 조금 지났지만 드디어 처음으로 글을 쓴다 ㅎㅎ
좋은 글들 모아보려고 가입한거지만 종종 글써야겠다

앞으로 무슨 글을 쓸지는 아직 모르겠다.
아마 다음 글은 2월에 다녀올 여행기가 되지 않을까?!

Sort:  

반갑습니다 저는 어제 시작한 초보뉴비@wooboo 입니다. 2월여행기 다음포스팅기대하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ㅎㅎ

rami15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태그로 kr-join을 넣으시면 더 많은 환영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여행기 기대할게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삼주정도 남았지만 알찬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저도 아직 주제를 못 정해서 구경하면서 생각중이에요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작게 시작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네 저두 아직은 둘러보기만 하게 되네요. 자주 구경갈게요 ~^^

Congratulations @rami1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ami15!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23.43
ETH 2988.19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