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FEST 한국 참가자를 위한 펀드레이징 제안

in #kr7 years ago

클레욥님 사실 몇일전에 스팀페스트 이야기를 듣고 한참 고민중에 있었어요...^^ 펀드를 받기에는 제가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고, 한국 커뮤니티를 대표할만큼의 인지도도 없어좀 부담이 되는건 사실인데요... 어떤식으로 참여할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페스트에는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Sort:  

Screen-Shot-2016-11-23-at-8.21.11-AM.png

이번년도는 라멘걸님이 여기 찍히시겠네요?! 아싸리

한국인 한명 없어서 을마나 부러웠든지.....

이번 페스트는 다를거에요 우님^^

뚜비님 이 사진 보니 갑자기 긴장됩니다ㅠㅠㅋㅋㅋㅋㅋ

한복도 준비 해주시면 깜짝! 놀라겠네요.. 스팀친구들 ㅎㅎ

뚜비님 예쁜 한복으로 준비해 볼께요~^^

후원받고 가시죠 ㅎㅎ 라멘걸님이 안 가시면 누가 갈 수 있겠습니까 ㅎㅎ

클레욥님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합니다...ㅜㅜ 지원자 순위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부터 할일이 정말 많아지겠네요^~^!! 벌써부터 excited 합니다^^

가서 라면 한사발 드시고 오심 되실듯
너구리나 신라면으로.
대표로 연단에 올라가서 갑자기 라면먹방찍으면 대박나겠네요.
끌려나올래나....

woo님 라면먹방 라이브로 해볼까요?ㅋㅋㅋ

Shin-Ramyeon-Cup-Noodle.jpg

다들 따라해보세요 아~~~~ 신라면이 확끌리긴 하네요..

부끄럽지만.. 뜬근없는 질문좀...
덧글에 사진은 어떻게 올리나요?

아 컴퓨터로하시면 댓글에 커서를 두시고 바탕화면에 있는 사진을 드래그 해서 올리시면 됩니다 ㅎㅎ

스팀페스트를 라면 페스트 만들게요?

아아아아아~~~ 스팀이 우선입니다~ 라면은 개인 테이블에서~

우님 외국인들은 라면을 호로록 먹는걸 진짜 신기하게 생각하더라구요! 제가 라면 흡입하는걸 보면 놀랄 외국인들 많을거 같긴해요^^ㅋㅋㅋㅋㅋ

흑형한테 쫒겨납니다

불닭볶음면 사가셔서 챌린지 어때요? ㅋㅋ

클레욥님 불닭 챌린지 진짜 재밌을거 같아요~^^ 핵불닭으로 가져갈까요?ㅋㅋㅋ

살인미수로 잡혀갈지도 몰라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