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us ICO .... 실패 한것 같네요 ㅠㅠ

in #kr7 years ago


첫도전한 ICO...


열심히? 준비했지만.... 마이이더월렛에서는 트래픽 문제인지 성공한 사람이 더 없는것 같네요

저역시 마이이더월렛 이용했습니다...


비록 실패지만 몰랐던 단어나 블록 값이나 여러가지 많이 배웠네요

성공 하신분은 대박나길 바래요!!

Sort:  

끝났나요?

https://contribute.status.im/

홈페이지상에 별도로 끝났다는 말은 없지만...
마이이더월렛 홈페이지상에서는 안되고 있습니다
사이트 문제인지 ^^

레딧에서도 트랜젝션 정보가 안나온다는 사람들 천지더라구요. 자고일어나면 병목좀 해결되고 되어있길 바랄 따름입니다 :)

그러게요 저도 트랙젝션 정보가 안나오고....
자고 일어나니 취소 된것 같네요 ^^
사이트 자체가 폭주해서 그런것 같네요 가스도 안나갔네요 ㅎㅎ

이런이런.. 위로말씀 드립니다^^ 다른 더 좋은 ICO 가 있을테니 그때 꼭 성공하시길!!

다음을 또 기대해봐야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360.07
ETH 3004.82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