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의 특이한 이용 약관! 코인이 사라져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최근에 빗썸 거래소 이용자들의 해킹 또는 불만 글을 자주 접하는것 같습니다.

그중 특이한 내용을 보면 몇몇 사람들이 코인이 사라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분은 연락해서 돌려 받았고 누군 없어진 상태여서 연락했더니 담당자가 자기들은 규정대로 했다고 말한다고하네요...

일반적인 상식으로 개인의 계정에 코인을 말없이가져간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더욱이 코인은 하나의 자산인데요...

아래는 모 사이트의 글 캡쳐 일부입니다.

사이트에 가서 빗썸 가입시 나오는 이용약관 중 관련된 내용입니다.

제19조 (가상화폐 보관에 관한 내용)

  1. 회사는 6개월 이상 접속이 없는 회원을 대상으로 보유하고 있는 가상화폐 또는 출금하지 않은 가상화폐를 예기치 않은 사고로부터 보다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하여 당시 시세로 현금화 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6개월 이상 미 접속한 회원이 보유하고 있던 가상 화폐의 반환 요구 시 보관하고 있는 상태로 반환하여 줍니다.

위와 같은 내용이 약관에 있다는게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혹시 빗썸 사이트 이용하시는 분중 장기투자하시는분은 별도의 지갑등을 이용하셔서 소중한 자산을 잘 지키시기 바랍니다.

Sort:  

헐~ 욕나오는 짓거리네요..

sdsdfdsfdsfkjdfklsjflksjfxvnxcmvn

역시 갓썸...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지 않는 약관같습니다 ^^

엥...저런 신기한 약관이 ^^;

그러게요 말만듣고 설마하고 찾아봤더니 정말로!!
깜놀합니다 ㅎㅎㅎ

빗썸 이용약관에 이상한거 많아서 하루만에 다른데로 옮겼죠.

상식적으로 이해를 할려고 해도 할수가 없네요 ^^;;
저 역시 빗썸 쓰다고 옮겼는데 잘 옮긴것 같습니다.

장투 최강은 하드웨어 지갑인것 같습니다.

그러게요...
장투는 안전이 최우선이라 하드웨어 지갑은 필수 인듯합니다 ^^
문제는 하드웨어지갑도 주문이 밀려서 엄청오래 걸리는게...
저도 주문해놨지만 언제 올지 알수가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265.67
ETH 3326.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