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돌고래떼를 보았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밥 먹고 해안도로를 따라 지나가던중...

바닷가에 무언가가 떼를 지어 지나가는데 돌고래네요!

차를 세우고 한참을 구경했네요 ^^


점프도 했는데 점프하는걸 제대로 찍질 못했네요!



Sort:  

오오!!! 멋져요.
팔로잉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잉 했습니다 ^^

스팀에 딱인 영상이네요

감사합니다 ^^

와...돌고래 보기 진짜 힘들다는데 좋은 일 있으시겠어요 ㅋㅋㅋㅋㅋㅋ팔로잉 업보팅 하고 가유!

와~~~
실제로 보고싶네요 ^^
부러워요~

저도 이렇게 많은건 처음봐서 ^^
신기하더라구요^^

우와아아 한국에서도 이런 모습을 볼 수 있군요! 직접 보면 정말 감동일 것 같아요ㅠㅠ

그러게요!
저도 한참을 멍하니 바라봤네요 ^^

신기하네요. 멀리서 작게나마 보이는 고래떼가 귀엽기도 한 것 같습니다. 왜 저는 제주도에서 못본 걸까요? ㅎㅎ 담에는 눈여겨봐야겠습니다.

제주도에서도 생각보다 보기 어려운것 같아요 ^^;;
다음에 오시면 꼭 볼 수 있길 바래요!!

@racha님 음악이랑 같이 보니 넘나 감동스럽네요ㅠㅠ 꿈에서만 보던 돌고래때라니 racha님 정말 럭키시네요^^

@ramengirl 이렇게 골뱅이만 하고 쓰면되는건가 모르겠네요 :)
라면걸님두 행운을 나눠요! 행운도 나누면 배가 되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0.52
ETH 3447.4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