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망각의 독서

in #kr6 years ago

독서모임 ...부럽네요 그런 모임 해본지가 언젠지 ㅎㅎ
그러고 보니 이방인은 읽은지가 언젠지 기억도 안나네요
좋은 번역본 발격하시면 소개해주세요.
다시 읽어볼만한 책이죠 ^^
저는 [그리스인 조르바]그리스어 직역본이 나왔다고 해서 주문해 놓고 기다리는 중이거든요.

Sort:  

저도 이방인은 10년 전 쯤 읽은 것 같은데 지금 다른 번역본으로 읽는다고 해도 비교분석은 못할듯요. 읽은지 한달 지난 책도 다 까먹는 판이라서요.. ㅎㅎㅎ 조르바 재미있나요? 제 책장에서 지금 3년째 대기하고 있네요 ㅋ

재미쩔어요 ㅎㅎㅎ 마흔돌 국어샘이 얼마전 읽고 [인생 책] 삼았다고 했어요
카잔차키스가 차잔차스키였음년 노벨상을 몇개는 탓을 거란 얘기가 있죠 ㅎㅎㅎㅎ

오옷... 조만간 꺼내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33.68
ETH 2481.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