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No Deal Brexit와 英정부의 대비(2)View the full contextraah (76)in #kr • 7 years ago 아직도 영국은 안개네요 상황파악하고 개념잡기 힘든 사람 많기는 거기도 마찬가지고 가든안가든 발채기는 걸리적거리고. ㅋㅋ ㅉㅉ
총리가 교체되어도 전과 마찬가지죠. 방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