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글] 카카오 코인이 곳 나온다고 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http://m.thebell.co.kr/m/newsview.asp?svccode=00&newskey=201803020100000760000044
(원문 출처글)

기사뉴스 내용으로 봤을때... 카카오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강화하기 위한 자금모집의 방안으로
해외를 통한 리버스 ICO를 택한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견해를 밝히자면 이 코인의 가능성은 상당히 크다고 봅니다.
솔직히 대한민국 사람의 대부분이 카카오 관련 app없는분들 아무도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유료결제 서비스도 상당히 많은데, 이 결제를 코인으로 할수있다면 활용도가 커지겠죠?

또한 카카오라는 대한민국 대기업이 진행하는 ICO이기 때문에 스캠으로 끝날일도 없습니다.

전 카카오 코인 나오면 투자하겠습니다...ㅋㅋ

Sort:  

잘읽고 갑니다. 리스팀 드렸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그렇죠 ㅋㅋ 굴지의 대기업 카카오가 어떤 결과물을 들고올지 저도 기대됩니다!

스캠으로 끝날 일 없지만 어떤 채굴 방식이 있을 지 궁금하네요!!

저도 어떤 증명방식을 채택할지 궁금합니다! 혹시라도 카카오톡에서 중앙화된 방식을 하진 않겠죠...?

으... 그러면 진짜 극혐일 것 같아요 ㅋㅋㅋ

활동 기반 증명 방식이 제일 좋을 것 같네요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면 주는 것이..

5회 보팅을 드립니다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카오코인 저도 기대되네요.

그렇죠 ㅋㅋ 카카오가 한국에서만큼은 짱먹으니까요...

카카오 코인이라.. 흠..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뉴비가 팔로루 & 인사 드리고 갑니당!

맞팔드렸습니다!

카카오라니 오오~
저도 할수있으면 한번 투자해보고 싶네요 ~

투자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신설거래소들도 많고 입금되는 거래소들도 많아서요
문제는 종잣돈 ㅠㅠ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넵 맞팔드렸습니다!

오~~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

앞으로 좋은정보, 소식이 생긴다면 올리겠습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더더욱 편히 보실수 있으실꺼에요!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카카오 코인이라 ... 누구나 다들 뛰어 드네요 ... 대세인것인가 아...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팔로 드리고 갈께요~

네 저도 팔로우 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