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스팀잇 아이디어가 떠오름! 빨리와서 신청 ㄱㄱ

in #kr6 years ago (edited)

솔직히 요즘 스팀잇에 바쁘기도 하지만 올릴글이 없어서 좀 게으르게 포스팅하긴 했는데

이렇게 놀고먹으면서 #jjangjjangman태그로 스팀파워 축내느니 좀 의미있는척 스럽게 축내고 싶어서 이렇게 아이디어를 생각해냄.

이름하야 바로

'여러분들의 인생게임을 컨설팅 해드립니다!'

임!!

솔직히 다들 게임 싫어하는 사람 없을꺼라 생각함. 인생사 새옹지마고 사람수명 100년시대에 게임같이 낭비하기 딱 좋은 취미도 없으면 그 긴인생 어찌 허비하며 살겠음?

그리고 이래뵈도 나는 게임에 대해선 나름 일가견이 있다고 생각함.

나는 1991년생으로 9살때부터 누나의 게임보이와 패미컴을 시작으로 체신온라인 게임인 롤과 옵치 등등까지 커버하는 범위가넓고 커리어를 길게 쌓아왔기 때문에 게임에 관해선 전문 경력자라고 자부함.

인생을 낭비하고 싶거나 자신만의 인생게임을 알고싶으시다면 댓글에 의뢰글 남겨줘!!

ps: 만약 남기는 사람이 없다면 타겟은 무적권 @mipha형이야 ㅋㅋ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때 그시절 저의 인생게임은 환세취호전 었는데.. 혹시 아시려나 ㅋㅋㅋㅋㅋㅋㅋ후훗 추억 돋는군 ㅋㅋㅋㅋㅋㅋ

원한다면 다음 인생게임도 컨설팅해드림!!

프리셀 14시간 성공기록 믿을라나?

프리셀같은게 정신놓고 하기엔 진짜 좋긴함... 울엄니 그거에 중독되셔서 컴만 키시면 프리셀 하시는데 옛날 윈도우즈 프리셀 특징이 번호넣고 하잖아? 그거 거의다 깨심...ㄷㄷ

ㅎㅎㅎ뭔데이게

형이 인생을 걸고 즐길만한 게임을 컨설팅 해dream! 마침 형에게 딱 어울리는 게임이 생각났음ㅋㅋ

방법은 다음과 같음. 형이 컨설팅을 의뢰하면, 내 딥브레이닝 서칭 시스템으로 형에게 가장 적합할법한 게임을 추천해주고 내가 게임을 플레이 하는걸 보여주는거지. 그게 형의 인생게임이다 싶으면 컨설팅 성공이고 실패하면 8ㅅ8임

ㅎㅎ머야그게,,다른 사람찾아봫ㅎㅎ,

미파는 그렇게 가버렸다.

얘 좋겠다ㅎㅎ 이형을 재물로 쓰장
@qlfxkdla

안대... 첫포스팅은 형바께 업어 0ㅅ0

이개 모애오?

여러분들의 인생게임을 컨설팅 해드립니다!

오오 으뢰해오.
어떠캐 하면 대는건가오

오오 알게씀니다 다음 포스팅에 @xxnoaxx님 해드릴께요 ㄲㄲ
솔지키 막 뇌놰망상으로 급조한 아이디어라서 아직 정립된건 없지만 일단 정리해서 해보이게씁니다

서든이랑 오디션 재밌었는데..
오디션처럼 음악이랑 병존하는 새로운 게임이 있어움 좋곗댱

오케이 님도 컨설팅 해드리겠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419.72
ETH 2441.0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