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다섯시되면 그때부터 시간 후루룩 가서 넘나 좋아요 힣

이단, 이단이다!! 5시부터 시간이 빨리간다니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원래 빨리갔었는데
오늘은 왜케 안가는거죠.......
빌타임님 글을 봐서 그런가..

여윽시 퇴근전은 언제나 시간과 공간의 방이지... ㅎㅎㅎ

월급루팡... 되지않겠는가?

힝 .. 나는 8시 퇴근이라 아직 한참 남음 ㅋㅋ

헿... 난 15분남았찌롱

아 너무 집중 안되서 스팀잇 만 보는 중 ㅋㅋㅋ

ㅋㅋㅋ 월급루팡동지여, 같이 시간때웁시다!

가즈아~~~!!!!
소주 한 잔 땡기네요ㅎㅎ

소주는 너무 요즘 마니마셔서...

저두 마찬가지네요.. 흐 시간이 안가요 ㅎㅎㅎ 괜시리 루팡짓 하다가 쫒겨나는건 아닌지^^;

걸리지 않으면 불법도 아닙니다(?)

퇴근전 1시간 혹은 30분 정말 일에 손에 잘안잡히는시간이지
만일 일이 많다면 다급한 시간이고 ㅠㅠ

5시.. 마의 시간이지

월급 루팡이면 어때 인생만 루팡 안당하면 됨~

일침당했다...

ㅋㅋ오늘다시리셋 ㅊㅋ

흑흑 그래도 목요일이니 참는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