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길냥이 급식.. 밥주러가는길이 넘나 무서워옄ㅋ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냥이 밥 주셔서 감사합니닷!!!
어쩌면 셔터 팡팡 누르셔서 아가들이 도망갔을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Sort:  

ㅠㅠㅠ 아니에여 아예 없어여 ...
저거 셔터 키눈이유도
위치가 진짜 완전 어두워여
아무것도 안보일정도의 암흑... 그래서 후레시 안키면
밥그릇을 찾을수강벗음 ㅠㅠㅠㅠㅠ

아...
고생하시네요
꼭 복 받으실 겁니다.
완전 뭐랄까
하백 같은 남자가 찾아와서 길냥이들한테 밥 줘서 정말 고맙다면서
결혼하자고 할지도 몰라요.
아니면 중동 석유 왕국 백작님이 결혼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주에 로또 사시면 1등 되실지도 몰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796.54
ETH 3365.0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