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국 숨 쉬는 글

in #kr7 years ago

구번방님에게 소재는 정말 많으신거 같은데.. 육아일기도 궁금하구요.. (조만간 결혼하고싶습니당ㅎㅎ) 치앙마이로 여행 가십니까? ㅋㅋㅋ 여행기라도 기대해볼게요..ㅎㅎㅎ 저는 busy에서 돈 빨아먹을 생각으로 막 쓰는데 오히려 그게 훨씬 편하더라구요.. 워낙에 생각 없이 막 말하는 성격이라.. 막쓰는게..ㅎㅎ

Sort:  

소재는 많긴한데 busy 돈 빨아 먹겠다며 억지로 쓰려니 오히려 더 안 써지네요. 사람마다 스타일이 있는 거 같아요. 아기랑 같이 가서 여행기록 남길 정신이 있을진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것도 나름의 이야기꺼리가 될 거 같아요.

여행 조심히 갔다오세요~! 지금 도착했을라나요..ㅎㅎ 여행기록 기대하겠습니다 !

무사히 잘 도착했어요. 잘 갔다올께요~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51.76
ETH 2347.5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