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으로왔다

in #kr6 years ago

일본에도 이제 우리집이 있어(월세지만), 친구들에게 말하는 우리집이 일본집이라는게 뭔가 이상했다.

그렇게 나는 일본에 살고 있다는게 실감났다.
한국에서 일월화수목금 예전에 학생일 때, 백수하면서 하던짓 그대로 하면서 누워있으니 내가 진짜 일본에서 일하는건지~ 그대로 그냥 백수 인지 이게 뭔지~
일본에서 일하는게 다시 잊혀가기시작했다.

나이먹을수록 망각이 참 빠르다
앞으로 갈 수록 한국집에와서 가족들과 뒹굴거릴 날이 적어지겠지.
그렇게 생각하니 씁쓸 슬픔

이번엔 특별히 어디안가고 그냥 동네에서 친구들얼굴 보면서 놀았다.

한국 임금수준이 많이 높아져서 울친구들 나보다 50만원씩 더 받는 걸 보니
내가 굳이 일본에서 뺑이치야하나.. 싶기도하고
모두 즐거운 모습보니 복잡한 생각도 들었다.

전공서적 몇권 들고가서 빡세게 공부하지않으면 안되는 내 일자리는
동네에서 매일 가족들 보며 일하는 친구들의 일자리에 비해 힘들게만 보였다.

여튼, 입사 일년도안됐는데 불만가지기엔 이르고, 열심히 존버를 해봐야겠다.

12월부터 존버하던 에이다는 -90%를 넘었는데 .. ㅋ
이정신력으로 일본에서 존나게 버텨야겠다.

여담이지만 나는 몇년전만해도 헬스에 미쳐 살았는데, 지금은 운동을 안한다 그래서 그런지 몸이 아픈곳이 많다.
어제 운동했던 헬스장에 가니 늘 핼스장에서 열심히하는 분들이 그대로 다 계시는걸 보고 나도 건강부터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일본오고 한동안 계속 아팠다
이유도 모르겠고 ~ 근데 이번한국에서 이리저리 병원다니고 해서 약먹고하니 좀 나아서 돌아간다

힘내자

Sort: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고 있죠?

안녕하세요 개털형님 ㅎㅎ 저는 잘 지내고있습니다. 여즘 뜸했지만 앞으론 자주 들리겠습니다

잘 지내고 있다니 반가운 소식입니다.^^ 자주 봐요.

제 시아코인도 -90% 정도입니다. 그래봐야 업비트에서 남은 잔돈 100원 어치로 사본 거지만요. ㅋㅋ 화이팅입니다.

코인투자안한사람이 승리자.. 크흡 ㅠㅠ

힘을 냅시다아~ 건강한게 최고인 것 같아요!

저도 곧 혼인신고할려고합니다 ㅎㅎ 이번에 한국가서 서류떼왓어요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오래간만입니다. 에이다 -90%끼리 힘냅시다 ㅠㅠ
의욕 없을때는 몸부터 챙겨야 하겠더라구요.. 어렵지만..

오 오랜만이에요 ㅎㅎ 코인은 .. 생각할수록 암울합니다 ㅋㅋㅋ

한국 왔다갔군
일본에서 일하는 장점은 미래의 배우자~? ㅎㅎ

나도 날씨 때문인지 체력과 몸상태가 정말 꽝이다
힘내자!!

ㅋㅋㅋㅋㅋ진짜 여자친구없으면 일본에 있을 이유 없는듯 ㅠㅜ 마지막 늦더위에 건강 챙깁시다 홧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984.19
ETH 2613.3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