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그린 캘리그라피 작품 + 판매에 대해서 의견을 묻고싶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형입니다.

저희 엄마는 15년 넘게 POP, 캘리그라피를 주민센터 같은 곳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학생들에게 예를 보여주고 그리게 하기 위해서 그리는 작품이지만,
나름대로의 작품활동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에 그린 몇가지를 들고 와봤습니다. (제 기준으로 이쁜것만..ㅎㅎ)

주변에 둘러쌓은 꽃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색감이 너무 이뻐서 집에 걸어 놓자고, 액자에 끼웠습니다. ㅎㅎ

일본에 가서 자리잡으면 액자 몇개 훔쳐 들고와서 벽에 걸어 놔야겠습니다. ㅎㅎ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373.JPG

두번째는 모두가 원하는 봄...
2주전부터 진짜 미친듯이 추웠죠.. 이제 드디어 조금씩 풀리는 듯 하지만, 완전한 봄은 언제 올까요 ㅠㅜ
엄마도 추운걸 싫어해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최근 봄을 주제로 많이 그림을 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림자체는 약간 여름의 싱그러움이 더 큰거 같네요. ㅎㅎ
종이가 아직 삐뚤삐뚤하게 짤린 느낌이있는데 ㅋㅋㅋ 이것도 액자에 넣을려다가 처음 작품에 밀려나는 바람에 ㅠㅠ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374.JPG

세번째는
아직 글을 쓰지 않아서, 미완성이지만 그림자체로도 너무 이뻐서 ㅎㅎ 찍어봤습니다.
저는 보라색을 좋아해서, 보라색이 너무 이쁘고..
특히 가지가.. 붓으로 이런 느낌을 낼 수 있다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최근 펭귄 그리면서 수채화의 극악무도한 난이도를 느낀 이후로, 엄마의 그림도 그렇고, 스팀잇에 올라오는 다른 수채화 그림을 보면 경의로운 느낌이 듭니다...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381.JPG

그리고 마지막 작품인데,
15cmX15cm의 캔버스에 그린 작품 입니다.
그림은 보통 꽃으로 하고, 원하는 짧은 문구를 아래와 같이 캘리그라피로 넣고
만 오천원 ( 업비트 기준 2.8스달 )정도에 택배비 포함으로 판매를 진행할까 생각중입니다.
하나 그리는데 한시간 좀 걸리니까, 택배비와 캔버스 값을 제하면 최저시급 정도로 나올거 같은데..
가격이 적당한지 궁금합니다. ㅎㅎ
얼마나 많은 분이 보실지 모르겠지만 의견을 주셨으면 감사합니다.

엄마에게 물어보니, 이정도 사이즈면 책장에 놓거나 걸어놓으면 이쁘고, 하나하나 그리는데 큰 부담이 없으니
판매가 가능하다면 용돈벌이라도 해보고싶다고 하셔서 ㅎㅎ

꾸미기_2233344444455666IMG_0418.JPG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

어제 데드리프트를 심하게했더니 허리가 아파서 앉아있지를 못하겠네요 ㅠㅠㅠ
운동 2시간으로 24시간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지는 마법........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설 잘 보내시고 복많이 받으세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는 무조건 하나 갖고 싶은데 다 좋지만 마지막 캔버스 작품이 좋네요. 그리고 일본에 가시면 일본에서 작품을 비싸게 팔아보세요. 한글이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을것 같고 아래에 첨부한 꽃이나 오키드 좋아하더군요. 여자 친구가 팔면 되겠네요. 싸이트 하나 만들어서 작가 소개서 좀 올리고... 어머니께서 매일 작업 하셔야 겠는데요.^^
20170628_135511.jpg

저도 이 의견에 한 표 얹습니다
일본 사람들한테 이국적인 느낌을 줄 수 있을 듯 ㅎㅎ

와우. .안그래도 일본에서 핸드폰 케이스를 아마존에서 팔던 사람을 알고있는데 용돈벌이는 쏠쏠하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시험삼아 몇개 팔아봐야겠네요 ㅎㅎㅎ 좋은 의견 너무 감사합니다.

역시 사업을 하시니 .. 보는 눈이 다르세요 ㅠ

많은 분들이 너무 좋아하실거 같은데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설 잘보내세요 !!

와.. 정말 이쁘네요. 저도 하나 장만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 cosint 님 !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ㅎㅎ

부모님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판매!
근데 퀄리티도 좋구 캔버스인데 더 높을수도 있길한테지만 .. 이런 작품의 가격은 잘모르겠습니다. ㅠㅠ

그래도 저정도 가격이면 저희 부모님한테 선물해 드리고 싶네요

ㅠㅠ 저도 뭘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ㅎㅎㅎ
아, 이벤트..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지갑에 갑자기 스달이 들어와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감동이에요 ㅠ

예전 박형님의 댓글에 제가 정말 힘이났었어요. 마침 이벤트도 있고 당연이 떠올랐으니 참여해봤을 뿐입니다. ㅎㅎ
@feyee95 님 덕분이죠

부담 없는 가격이네요^^ 스달이 오른다면 얘기가 달라지지만요ㅠ ㅎㅎㅎ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작품이라 충분히 사실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스달이 많이 올라준다면, 더 판매가 쉬워질거 같은데.. 원래 높은 가격이었다가 갑자기 떨어진거라서 좀 걱정입니다. ㅎㅎㅎ

만오천원은 너무 저렴한 거 같네요. 싸면 쌀수록 사는 사람이야 좋겠지만요. 일단 2만원 이상은 해야 한다고 봄!

높게 평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 ㅎㅎㅎ 스달이 너무 폭락을해서 좀 조심스럽네요 ㅠ ㅎㅎ

같은 이유로 스달 받고 열고픈 워크샵도 무제한 연기입니다. 만원 가까이 갈때 참 좋았는데 말이죠.

판매해보시는거 응원합니다ㅎ

네 감사합니다 ! ㅎ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qkr1066님 ^^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제가 한 작은 이벤트에서 @asinayo님이 소중한 댓글 남겨주셨다고 추천해주셨어요 ^^

요님1.jpg

@asinayo님의 맘과 스달 대신 전달해드립니다~~ ^^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
간만에 저두 어머님 작품 보니 너무 좋네요 ^^ 감사합니다~~
운동 넘 무리하진 마시길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멋진 이벤트에요 ㅜㅜ!!!

고민 많이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판매에 대한 아무런 장치 규정이 없다보니 모든일들이 자기가 진행해야 할 것들이거든요. 마케팅 배송 등등

우와..제가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나봐요 ㅠㅠ 장치 규정이 없는 만큼 더 조심해야하고 많이 생각해봐야겠군요... 조언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조심보다는 진행하시다가 괜시리 상처받으실까봐서요. 의외로 호응이 없을 수 있거든요. 스팀잇의 사용자 층이 아무래도 중고나라보다 작으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